생리가 덩어리로 나오거나 콧물처럼 길게 나오는 경우, 왜 그런 걸까요? 치료가 필요한 걸까요?
생리가 덩어리로 나오는경우 콧물처럼 길게 나오는경우는 왜 이런거에요? 몸에 염증이 있어서 그런건가요? 치료를 받아야 하나요?
생리가 덩어리로 나오는경우 콧물처럼 길게 나오는경우는 왜 이런거에요? 몸에 염증이 있어서 그런건가요? 치료를 받아야 하나요?
생리혈이 덩어리로 나오거나 콧물처럼 길게 나오는 현상은 여러 가지 원인에 의해 발생할 수 있어요. 생리혈 덩어리는 대개 자궁 내막 조직이 뭉쳐져 나오는 것으로, 생리 중 자연스러운 현상일 수 있습니다. 특히 생리의 첫 며칠 동안에는 혈액이 더 많이 나오고, 이때 덩어리가 형성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다음과 같은 경우에는 의사의 진료를 받아보는 것이 좋습니다: 1. 생리혈 덩어리가 평소보다 많이 나오거나 매우 큰 경우 2. 생리통이 평소보다 심하거나 견디기 어려운 경우 3. 생리 패턴이 갑자기 변하거나 비정상적인 출혈이 있는 경우 4. 생리혈에 냄새가 나거나 열이 나는 등의 감염 증상이 동반되는 경우 이러한 증상들은 자궁 내막증, 자궁근종, 호르몬 불균형, 감염 등 다양한 건강 문제를 나타낼 수 있으므로, 증상이 지속되거나 걱정되는 경우에는 산부인과 전문의와 상담하여 정확한 진단과 적절한 치료를 받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러나 이런 증상이 큰 문제가 되거나 질환을 의미하는 것은 아니니 너무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꼭 확인해주세요.
생리가 보편적으로 혈로 나오는데 젤리같이 콧물같이 길게 나옵니다 생리할때 한꺼번에 덩어리로 나오는 경우들이 있어요 병인가요? 아랫배도 항상 차갑고 그래요
질 분비물이 너무 많이 나와요 콧물처럼 나오는 경우도 있는데 병원을 가야할까요? 굳이 안 가고 싶은데 약 먹는 것 만으로도 치료가 될까요?ㅠㅠ 된다면 어떤 약을 먹어야 할까요?
클라미디아 치료를 받고 있습니다 처음 진단 받고 일주일 약 먹고 다시 재검 받았는데 검출이 되어서 다른 약으로 하나 먹었습니다 근데 그 병원에서 2월에나 재검 하자는데 이렇게 오래 걸리는게 맞나요? 보통 일주일이면 완치된다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