균 검사 양성 결과, 1월 14일까지 기다려도 괜찮을까요?
김OO • 2026.01.04
1웡 14일까지 기다려도 위험하지는 않겟죠 균검사때문에요 그때 선생님이 오라고 하셔서 너무 무서워요 균 검사가 양성으로 나와서
산부인과
1웡 14일까지 기다려도 위험하지는 않겟죠 균검사때문에요 그때 선생님이 오라고 하셔서 너무 무서워요 균 검사가 양성으로 나와서
닥터나우 AI가 100만 건의 상담 데이터를 바탕으로 제공한 답변이에요.
안녕하세요. 실시간 고민 해결사입니다. [산부인과]에 관한 고민이 있으시군요. 질문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
균 검사 결과가 양성으로 나와 걱정이 크실 것 같습니다.
균 검사 결과가 양성이라도, 의사가 1월 14일에 내원하도록 안내했다면 그때까지 기다리는 것이 일반적으로 안전합니다. 의사는 환자의 상태와 균의 종류를 고려하여 적절한 진료 일정을 잡습니다.
다만, 현재 심각한 증상(고열, 심한 통증, 상태 악화 등)이 있거나 새로운 증상이 나타난다면 1월 14일을 기다리지 말고 즉시 병원에 연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걱정되시는 부분이 있다면 병원에 전화하여 상담을 받아보시는 것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의사에게 현재 상태와 걱정되는 점을 말씀드리면 더 정확한 안내를 받으실 수 있을 것입니다.
위 내용은 닥터나우가 의료진과 함께 개발한, 건강 정보에 최적화된 AI 답변입니다.
도움이 필요하실 때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균검사에서 유레아플라즈마 유레아리티쿰, 가드넬라 라는 균이 양성이 나왔는데 성병인가요?

정밀균검사 클라미디아, 유레아플라즈마 유레아리티쿰 양성나왔는데 심각한 건가요

1월22일이 임신14주 5일이데 1월23일은 임신몇주인가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