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스와 식욕부진으로 인한 구토 증상, 임신 가능성은 없지만 피가 섞여나오는 이유는?
요즘 스트레스 받는 일도 많아지고 입맛이 없는데 밥 먹을때마다 한 두입 정도는 괜찮은데 계속 먹다보면 토나올거같아요.. 임신 가능성은 전혀없는데 냉에 피도 섞여나오고 스트레스 때문에 이런걸까요 ..ㅠ
요즘 스트레스 받는 일도 많아지고 입맛이 없는데 밥 먹을때마다 한 두입 정도는 괜찮은데 계속 먹다보면 토나올거같아요.. 임신 가능성은 전혀없는데 냉에 피도 섞여나오고 스트레스 때문에 이런걸까요 ..ㅠ
스트레스는 신체에 다양한 영향을 미칠 수 있으며, 식욕부진과 구토 증상도 그 중 하나일 수 있습니다. 또한 스트레스는 호르몬 불균형을 초래할 수 있어 생리 주기나 질 분비물에 변화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하지만 냉에 피가 섞여 나오는 것은 단순한 스트레스 때문일 수도 있지만, 다른 원인일 가능성도 있습니다. 부정출혈은 자궁근종, 자궁내막증식증, 자궁경부암, 난소암, 다낭성난소증후군, 골반염, 혈액응고장애 등 다양한 원인에 의해 나타날 수 있습니다. 특별하게 몸에 이상이 없는 건강한 경우라도 과도한 스트레스나 생활패턴의 변화, 피로, 면역력 감소 등으로 인해 겪을 수 있는 현상이기도 합니다. 이러한 증상이 지속되거나 악화된다면, 정확한 진단을 위해 산부인과를 방문하여 검사를 받는 것이 좋습니다. 전문의와 상담을 통해 정확한 원인을 파악하고 적절한 치료를 받는 것이 중요합니다.
꼭 확인해주세요.
감기여서 목이 붓고 이제 약먹고 가래가ㅜ조금씩 나오기 시작하는데 살면서 감기걸리고 기침 가래 하면서 피나온적이 없는데 지금은 피가 조금씩 섞여서 나오는건 멀까여?
어제 저녁에 화장실을 갔다가 소변을 본후 휴지에 소량의 피가 나와서 9월 18일이후 생리를 안해서 하나보다 했는데 자고일어나도 생리가 전혀 묻어있지가 않아서 뭐지 했는데 또 화장실에 가니 오줌이 거의 빨간색일정도로 피가나왔습니다. 뭘까요?
임신 무조건 아니고 생리를 38일 째 안하는 중입니다 스트레스 헌혈 감기 속아픔 등등 이번달에 여러일이 있었습니다 어제 새벽에 냉과 피가 섞인게 잠깐 나온 후로 다시 안나옵니다 원래같으면 그렇게 나오고나서 생리를 하는게 맞는데 왜 안하는걸까요? 잠깐 하고서 끝이 나버릴 수 있나요? 아니면 이번달은 생리를 안하게될 수도 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