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정심박수 85정도면 괜찮은가요? 밤에 수족냉증과 왼팔 저림 증상
안정심박수 85정도면 괜찮은가요? 그리고 밤에 집에서 수족냉증이 심해지는데 왜 그럴까요? 왼팔이 저리기도 합니다
안정심박수 85정도면 괜찮은가요? 그리고 밤에 집에서 수족냉증이 심해지는데 왜 그럴까요? 왼팔이 저리기도 합니다
닥터나우 AI가 100만 건의 상담 데이터를 바탕으로 제공한 답변이에요.
안녕하세요. 실시간 고민 해결사입니다. [만성질환]에 관한 고민이 있으시군요. 질문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
성인의 경우 안정 시 심박수가 60-100회/min 범위에 속한다면 일반적으로 정상 소견에 해당됩니다. 따라서 안정 시 심박수가 85 정도라면 정상 범위 내에 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개인마다 정상 심박수가 다를 수 있으므로, 평소와 비교하여 큰 변화가 있다면 의사와 상담하는 것이 좋습니다.
수족냉증은 추위를 느끼지 않을 만한 온도에서도 손이나 발이 차가워지고 시리는 증상을 말합니다. 밤에 수족냉증이 심해지는 것은 주변 환경의 온도 변화, 스트레스, 혈액 순환 문제 등 다양한 원인에 의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왼팔이 저리는 증상은 혈액 순환 문제나 신경 압박 등의 다른 원인에 의해 발생할 수 있으며, 이러한 증상이 지속되거나 악화된다면 정확한 진단을 위해 병원을 방문하여 검사를 받는 것이 좋습니다.
위 내용은 닥터나우가 의료진과 함께 개발한, 건강 정보에 최적화된 AI 답변입니다.
도움이 필요하실 때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수족 냉증 및 왼쪽 팔 통증과 손 발에 식은땀 심장 두근거림 및 불안과 매우 춥고 가슴 전체가 두근거리는 느낌이에요 심박수는 80~85 정도 나오고 있어요

역류성 식도염 증상으로 왼팔 저림이 있을 수 있나요

좌뇌통증 왼쪽얼굴 왼팔 저림이 있습니다. 무슨증상인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