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란일 때 질 불순물 증가 가능성은 있을까요?
배란일날 질 불순물의 양이 늘어날 수 있나요?
배란일날 질 불순물의 양이 늘어날 수 있나요?
네, 배란일에는 질 분비물의 양이 늘어날 수 있어요. 배란기에는 에스트로겐 호르몬의 수치가 상승하면서 질 분비물인 '냉'이 더 많아지고, 투명하고 끈적끈적한 성질을 띠게 됩니다. 이는 정자가 자궁경부를 통과하여 난자와 만나기 쉽도록 돕는 역할을 합니다. 분비물의 변화는 여성마다 다를 수 있으며, 배란기를 나타내는 자연스러운 신호 중 하나라고 볼 수 있어요. 또한, 배란기에 냉이 물처럼 흐는 경우도 있고, 점액이 응고되어 젤리처럼 보이는 경우도 있다 해요. 하지만 냉에서 냄새가 나거나 평소와 다른 양상을 보인다면 질염일 가능성이 있어 산부인과 진료가 필요해요.
꼭 확인해주세요.
관장을 하고 임테기 해도 정확한가요? 불순물있을까봐 걱정돼서요
안녕하세요, 28일 주기/ 2.11에 마지막 생리/ 2월 18일~19일 관계 때문에 사후피임약을 19일에 복용했습니다. 24일부터 일주일 가량 부정출혈로 예상되는 꾸준한 소량의 갈색 혈 및 소변 볼 때 불순물??이 나오더라구요,, 당시 가슴뭉침과 같은 생리시 통증도 동반됐습니다 생리 예정은 3월11일인데, 산부인과 진료를 따로 봐야할까요? 불순물도 신경 쓰이고, 생리 예정일도 알아야 할 거 같아서요ㅜㅜ
제가 유튜브에서 보고 바르는 피나의 존재를 알게 되고부터 안일한 생각으로 경구약 피나스테리드와 미녹시딜 5% 섞어서 두피에 발랐는데요 한 2주 정도 되었는데 머리가 엄청 빠지고 시들해지더라구요.. 불순물 때문이라는 말도 있던데 지금 당장 중단하고 핀쥬베 구매하여 사용할 생각 입니다 혹시 그동안 썼던 것이 두피에 작용하여 영구적 악영향(회복 불가)을 끼쳤을 가능성 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