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소암 발생확률은 평생동안 1~2%인가요?
난소암 발생확률이 1~2%라는건 개인이 평생사는동안 난소암이 발병할 확률이 대략 1~2%라는건가요? 아니면 전체암 중 난소암이 차지하는 비율이 1~2%라는건가요?
난소암 발생확률이 1~2%라는건 개인이 평생사는동안 난소암이 발병할 확률이 대략 1~2%라는건가요? 아니면 전체암 중 난소암이 차지하는 비율이 1~2%라는건가요?
난소암 발생 확률이 1~2%라는 것은 여성 개인이 평생 동안 난소암에 걸릴 확률이 대략 1~2%라는 의미입니다. 이 수치는 전체 여성 인구를 대상으로 한 통계로, 난소암이 발생할 가능성을 나타내는 것이죠. 이는 전체 암 중 난소암이 차지하는 비율과는 다른 개념입니다. 전체 암 중 난소암이 차지하는 비율은 이와 별개로 산출되는 통계치로, 난소암의 발병 빈도가 다른 암에 비해 어느 정도인지를 나타내는 것입니다.
꼭 확인해주세요.
아랫배가 잠깐 아팠다가 다시 괜찮아지고 가스가 차있는지 방귀도 자주 나오는것같아요 이런지 3일정도 됐는데 어떤 병원을 가야할까요
관계를 조금 격하게 한 직후부터 3일 지난 오늘까지 아랫배가 너무 아파요 자세를 바꿀 때(일어나거나 누움 등), 걸어다닐 때나 허리를 쭉 펼 때 아랫배가 너무 아프구요 가만히 있으면 괜찮아요 저녁 4~7시 쯤에 통증이 제일 심해서 진통제 먹으면서 버텼구요 동네 의사 분이 맹장 쪽 문제는 아니라고 하셨어요 소화제 주셔서 먹었는데 차도가 없었구요 아까는 37.5도까지 열 났다가 지금은 열 내리고 오한까지 드는데 무슨 병인가요? 병원은 내과를 가야하나요 산부인과를 가야 하나요...?
성관계를 하고 있는 중간에 아랫배가 엄청 쑤시듯이 아프기 시작하면서 중단해도 통증이 지속되어 며칠동안 고생한 적이 있습니다. 이후 괜찮아져도 잠시 뛰면 통증이 올라오고 배변활동을 했을 때 또 통증이 올라옵니다..위치는 아랫배 중간이며 콕콕 쑤시듯이 너무 아픕니다 증상은 무엇이고 병원을 어디 가야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