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리양 감소로 산부인과 검사 받아야 할까요?
요근래 생리양이 좀 감소한거같아서 산부인과가서 검사한번받아보려고하는데 지금생리기간이라 생리가 끝나고 가는게 좋을까요?
요근래 생리양이 좀 감소한거같아서 산부인과가서 검사한번받아보려고하는데 지금생리기간이라 생리가 끝나고 가는게 좋을까요?
생리 끝난지는 12일 정도 됐고 저번주까지는 멀쩡하다가 그저께부터 갑자기 갈색 덩어리진 냉이 나오다 짙은 혈도 나오길래 생리대를 착용중이구요 ㅠ 빈혈도 있고 컨디션도 안좋아지는 것 같아요 그리고 아랫배가 쿡쿡 찌르듯이 아픕니다 어떤 종류의 질병일까요 ㅠㅠ
생리가 굉장히 불규칙적인데요 갑자기 살이 쪄서 그런가 했는데 10월 18일 몸무게 보다 현재 몸무게가 더 적은데도 아직 안하고 있어요 마지막 관계는 12월 27일인데 그날이 임신가능성이 가장 높은 날이라고 이제 확인했어요.. 따로 물풍선은 해본 적 없고 콘돔이 찢어진 기억은 전혀 없고 다 착용하고 관계했습니다 찾아보니 배란일이나 가임기 관련해서 그때 산부인과 검사를 받는 게 좋다고 하는데 저는 생리주기가 너무 불규칙적이라서 그런걸 계산하디 어려워서요... 임신테스트기를 2주뒤에 하라는데 틀리는 경우도 있다고 해서요 그냥 하지말고 산부인과를 다음주 토요일에 방문해서 검사받아도 괜찮을까요? 배란일이랑 가임기 상관없이 가도 되는 거겠죠... 임신일까봐 너무 갑자기 불안해져서요ㅠㅠ
생리 직전 2일 정도 갈색혈?냉?이 나와요(나오는 동안은 생리통처럼 약간 배도 아프고 허리도 아픕니다) 계속 이러는데 검색해보니 질염, 부정출혈등 다양한 원인으로 나타날 수 있다는데 생리는 주기에 맞춰서 정상적으로 혈이 나와요 산부인과 가서 검사 받아봐야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