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사마귀인지 아닌지 어떻게 구분할 수 있을까요?
아까 물어본 사람인데여 혹시 물사마귀는 아니죠 ?
아까 물어본 사람인데여 혹시 물사마귀는 아니죠 ?
안녕하세요. 닥터나우 의료진입니다. 현재 병변 내 노랗게 고름이 보여지는 경우라면 사마귀라고 보긴 다소 어려운데요. 사진만으로는 병변을 정확하게 확인하기 어려워 대면 진료를 통해 병변의 상태를 정확히 확인해보는 것이 좋을 것으로 보여요. 도움이 필요하실 때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목소리를 듣고 좋은 서비스를 제공해드릴게요.
성기에 좁쌀만한게 올라왔는데요.. 만지면 아프지도 않고 안에 노란 알멩이가 들어있어서 짤려고 했으나 세균감염이 될 것 같아 지켜보고 있습니다. 헤르페스 증상인지 물사마귀인지 아니면 다른 성병인지 궁금합니다.
남친이랑 10월 21일에 콘돔끼고 2번 관계를 맺고 그 이후로는 안 했습니다. 그러고 나서 10월 28일에 아랫배가 미지근하게 아파서 11월 1일에 임테기를 해봤는데 한줄이 나왔습니다. 근데 10월 31일에서 11월 오늘까지 계속 아픈 건 아닌데 텀을 두면서 아픕니다. 한 11월 2일부터 냉이 나오는데 심하게 생계란 썩은 냄새의 분비물이랑 같이 나오고 묽지는 않고 탱탱하게 휴지 닦으면서 나오고 색깔은 투명하거나 흰색이였습니다. 근데 또 출혈이나 그런 건 없었습니다. 제가 생리주기가 갑작이 불규칙해져서 일단 질염이 있는 건 알겠는데 배란일이 언제인지도 모르고 여태 배란통은 없었는데 갑작스럽게 배가 아프니 너무 혼란스럽습니다. 또 골반염이나 질염을 검진받은 전적이 있어 또 도진 건 가 싶기도 하고... 이게 배란통인지 골반염인지 임신초기인지 너무 생각이 많아 집니다.
생리는 22일에 끝났는데요. 3일전부터 속이 울렁거렸고 더부룩하고 빈속에 더 심했어요. 뭘 잘 못먹겠어서 병원 갔는데 일단 위염약 처방해줬구요.. 근데 오늘은 아랫배가 묵직하고 빠질거같은 느낌?에 콕콕 쑤시기도 하네요. 혹시 배란증상일수도 있나요?? 울렁거리는거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