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포직이디오점안겔 두 방울 사용 후 눈에 문제 생길 수 있나요?
리포직이디오점안겔(카보머) 두방울 넣어버렷는데 눈이 뻑뻑한 느낌이 들어요 진짜… 눈에 문제생길까요 괜찮겠죠..?
리포직이디오점안겔(카보머) 두방울 넣어버렷는데 눈이 뻑뻑한 느낌이 들어요 진짜… 눈에 문제생길까요 괜찮겠죠..?
닥터나우 AI가 100만 건의 상담 데이터를 바탕으로 제공한 답변이에요.
안녕하세요. 실시간 고민 해결사입니다. [안과]에 관한 고민이 있으시군요. 질문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
리포직이디오점안겔을 두 방울 사용하신 후 눈이 뻑뻑한 느낌이 드시는군요. 걱정되시겠지만, 일반적으로 큰 문제가 발생할 가능성은 낮습니다.
리포직이디오점안겔은 안구건조증 증상 완화를 위한 의약품으로, 사용 후 일시적으로 눈에 뻑뻑함, 자극감, 통증, 시야가 흐려지는 등의 증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이는 대부분 일시적인 현상입니다.
다만, 이러한 불편한 증상이 72시간(3일) 이상 지속된다면 사용을 중단하고 의사나 약사와 상담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현재 느끼시는 뻑뻑한 느낌이 심하지 않고 일시적이라면 크게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앞으로 사용하실 때는 제품 설명서에 명시된 용량을 지켜 사용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위 내용은 닥터나우가 의료진과 함께 개발한, 건강 정보에 최적화된 AI 답변입니다.
도움이 필요하실 때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리포직 이디오 점안겔을 넣고 1시간정도 수면했는데 충혈이 너무심해졌습니다 부작용인가요? 어떻게 하면 낫죠?

리포직 점안겔 사용시 눈이 따가운 현상이 발생하는데 부작용일까요? 오늘 따라 유독 그렇네요 ㅠㅠ

리포직이디오 점안겔 1회용으로 처방받았는데요 인공눈물처럼 최초 개봉 후 뚜껑 잘 닫고 있으면 12시간 이내로 몇번 더 사용 가능한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