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에 휴대폰이 떨어진 후 시림 증상 원인은?
눈에 폰이 떨어졌는데 그뒤로 오른쪽 눈이 너무 시려워서 못 뜨겠어오
눈에 폰이 떨어졌는데 그뒤로 오른쪽 눈이 너무 시려워서 못 뜨겠어오
닥터나우 AI가 100만 건의 상담 데이터를 바탕으로 제공한 답변이에요.
안녕하세요. 실시간 고민 해결사입니다. [안과]에 관한 고민이 있으시군요. 질문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
눈에 휴대폰이 떨어져서 시림 증상이 발생하셨군요. 많이 불편하실 것 같습니다.
눈에 외부 물체가 충격을 주면 일시적으로 안구 표면에 자극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해 시림이나 따가움, 얼얼한 느낌이 나타날 수 있어요. 이는 각막이나 결막에 경미한 자극이나 타박상이 생겼을 가능성이 있기 때문입니다.
현재 시림 증상 외에 시야 문제나 충혈, 통증이 심하지 않다면 경과를 지켜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눈을 비비거나 만지는 행위는 피하시고, 인공눈물을 사용하여 눈을 보호해주세요.
하지만 시림 증상이 계속되거나 시야가 흐려지거나, 충혈이 심해지는 등의 증상이 나타난다면 안과 진료를 받아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눈은 매우 민감한 기관이므로 이상 증상이 지속될 경우 전문의의 진찰이 필요합니다.
위 내용은 닥터나우가 의료진과 함께 개발한, 건강 정보에 최적화된 AI 답변입니다.
도움이 필요하실 때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아침에 화장실에서 잠에 취한 상태로 화장지 걸이 위에 휴대폰을 놓다가 발등 위로 휴대폰이 떨어졌습니다 폴드 5휴대폰의 모서리로 발등을 찍혔는데.. 격통과 함께 부어 올라서 냉찜질 후에 붕대로 감아 놨습니다.. 다시 부어 오르는 것 같고 걸을 때마다 아픕니다.. 혹시 골절일까요? 제가 사진으로 찍지 못하는 상태라서 글로 적자면 중지 발가락 기준 발등 한 가운데를 다쳤습니다 혹시 몰라 그림 첨부 했습니다.. 다시 말하지만 다친 부위는 발등 입니다

팬티만 입고 있어는데 방전된 휴대폰이 팬티 고추쪽에 닿은 거 같아요

어제 밤에 침대에 누워서 태블릿이 쓰러지면서 눈에 부딪혔습니다 눈 두덩이쪽에 맞았는데 안과를 가서 검사를 산동제를뿌리고 망막을 봐주셨는데요 산동검사를 찾아보니 저렇게 되는거같던데 제가 부딪힌부분은 빨간색 동그라미 부분인데 산동제 망막검사를 해도 손상이있는지 알수없는게아닌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