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궁경부염이나 세균성질염 치료에 알보칠 효과 있을까요?
자궁경부염이나 세균성질염을 알보칠이 효과가 있다는데 사실인가요? 그리고 세균성질정이 지노베타딘, 세나서트말고 뭐가있을까요?
자궁경부염이나 세균성질염을 알보칠이 효과가 있다는데 사실인가요? 그리고 세균성질정이 지노베타딘, 세나서트말고 뭐가있을까요?
자궁경부염이나 세균성 질염 치료에 알보칠(Policresulen)이 효과가 있다고 들으셨군요. 알보칠은 항균 및 소염 작용을 가지고 있어 염증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자궁경부염이나 세균성 질염은 여러 균에 의해 발생할 수 있으며, 임균이나 클라미디아균과 같은 세균성 감염이 주된 원인이 될 수 있어요. 따라서 원인 균에 따른 적절한 치료가 필요하며, 이를 위해서는 전문의와 상담하여 정확한 진단을 받는 것이 중요합니다. 세균성 질염 치료를 위해 지노베타딘(Gynobetadine)과 세나서트(Senasert) 외에도 메트로니다졸(Metronidazole)이나 클린다마이신(Clindamycin)과 같은 항생제가 사용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항생제는 세균성 질염에 효과가 있는 약물로, 적절한 치료를 위해서는 의사의 처방에 따라 사용해야 합니다. 자궁경부염이나 세균성 질염이 의심되는 경우, 가까운 산부인과에 내원하여 전문의의 진찰을 받고, 적절한 치료제를 처방받아 복용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또한, 파트너에게 이미 성병 감염이 이루어졌을 것으로 예상될 경우, 파트너도 함께 치료받도록 하여야 이후 재감염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꼭 확인해주세요.
세균성 질염이 수개월간 치료가 안되어서 만성 자궁경부염이 되었는지 증상이 심해서 이번에 레이저 치료를 받았는데요. 치료를 받기 전에 관계 전, 후로 STD 검사는 음성이였으나 자궁경부염(증상)이 있었을 경우에는 파트너도 치료를 받아야 하나요?
관계하다가 콘돔에 묻을 정도로 피가 난게 두번짼데 격하게 하면 피가 나와요 . 냉도 노란색일때가 있고 질염도 있는 것 같아 자궁경부염인지 걱정 됩니다 자궁경부염이라면 치료나 비용은 어떻게 될까요?
최근 6개월간 질염이 4번이상 재발했고, 대부분 칸디다 질염이었습니다. 이전에는 질염으로 진단을 받거나 치료를 받은 적이 없고,처음 질염에 걸린 이후 성관계시에도 뭔가 아랫배에서 강한 충격을 받는듯한 불편한 느낌의 통증이 있었던 적이 많습니다. 병원에서도 제가 HPV는 음성인데 지속적으로 자궁경부가 헐어있는 경우가 많다고 하셨습니다. STD는 칸디다,유레아플라즈마 파붐 양성이었습니다. 1. 질염으로 자궁경부가 허는건가요, 아니면 성관계시 물리적 자극으로 인해 자궁경부가 헐수도 있나요? 2. 자궁경부가 헐어있는게 곧 자궁경부염이나 자궁경부 미란을 의미하나요? 아니면 그 전단계인건가요? 자궁경부 사진을 보여주셨는데 작은 원의 출혈 정도가 보였습니다. 심한 정도로 출혈이 있다거나 한적은 없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