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환 또는 음낭쪽에 옷이 스치면 너무 따갑고 걷기에 불편합니다. 두드러기가 만져지기도 합니다. 땀띠라면 집에서 자가치료로 금방 호전되는 방법이 있나요?
이OO • 2024.07.04
고환 또는 음낭쪽에 옷이 스치면 너무 따갑고 걷기에 불편합니다. 두드러기가 만져지기도 합니다. 혹시 땀띠라면 집에서 자가치료로 금방 호전되는 방법이 있나요?
두드러기
의료진이 질문을 확인하기 전이에요.
고환 또는 음낭쪽에 옷이 스치면 너무 따갑고 걷기에 불편합니다. 두드러기가 만져지기도 합니다. 혹시 땀띠라면 집에서 자가치료로 금방 호전되는 방법이 있나요?
AD
고환 양쪽이 분리되어 있지 않습니다. 좌측 음낭과 우측 음낭이 뚜렷하게 구분되고 좌우에 각각 고환이 들어있는 것이 정상으로 알고 있는데, 그런 구분이 명확하지 않고 하나의 작은 음낭 안에서 두 가지 고환이 만져집니다. 음낭의 크기 또한 작습니다. 이러한 것을 무슨 질환이라고 하며, 어떤 영향을 미치나요?
여자친구가 집에서 애무를 해주다 사정을 참았는데왼쪽 고환을 만지거나 앉거나 걸어다닐 시에 약간의 압박감과 통증, 그리고 음낭 안에 고환이 아닌 다른게 만져지고 아랫배도 뻐근해서 걱정이에요. 병원에 갈 수 없는 상황이기도 하구요. 참고로 평소에 오른쪽 보다 왼쪽 고환이 좀 더 내려가 있었는데 이정도로 이질감이 드는 뭔가가 만져지진 않았어요
자하거 약침을 회음부 위 음낭쪽에 맞고 한달넘게 뜨끔거리고 저리고 아픕니다. 가려움과 두드러기는 전혀 없어서 항히스타민제는 안듣구요. 동물성 약침이 민감한 음낭속에 들어가 엄청난 자극증상으로 독이 올라 피부도 벌개지고 음낭속도 쩌릿거리고 아픕니다. 독오른 음낭속을 어떻게 하면 나을수 있을까요? 알레르기내과를 가도 스테로이드나 항히스타민졔 말고는 치료약이 없는걸로 알고 있는데 맞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