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솝에스 안약 사용 후 따가움과 두통이 부작용인가요?
김OO • 2025.10.14
녹내장 진단 받고 코솝에스 처방 받았습니다. 안약 투여 4일차인데, 안약을 넣으면 눈에 비눗물 들어간 것 처럼 따갑고 눈을 뜰 수 없습니다. 그리고 사무직 일로 모니터를 보고 일상 생활 하는데 오히려 이전 보다 눈이 빠질 것 같고 불편하고, 두통도 있습니다. 원래 그런 걸까요 부작용일까요..?
안약녹내장
답변을 준비 중이에요
녹내장 진단 받고 코솝에스 처방 받았습니다. 안약 투여 4일차인데, 안약을 넣으면 눈에 비눗물 들어간 것 처럼 따갑고 눈을 뜰 수 없습니다. 그리고 사무직 일로 모니터를 보고 일상 생활 하는데 오히려 이전 보다 눈이 빠질 것 같고 불편하고, 두통도 있습니다. 원래 그런 걸까요 부작용일까요..?
오베스틴 질 좌제 사용후 아침에 일어나니 두통이 있어요 부작용인가요?

어제 사후피임약을 먹었는데 약 복용 후 30시간 지났을 때부터인가 머리가 진짜 깨질듯이 아파요 이것도 약 부작용인가요? 아니면 다른 이유 때문에 아픈건가요? 그리고 내일 건강검진을 하러 가려고 하는데 사후피임약을 복용한 것과는 관련이 없을까요?

관계 후 부음, 지노베타딘 질정제 사용 후 따가움 통증오는데 질정제 부작용인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