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균제 부작용인가요?
제가 질염관련으로 항균제를 복용중인데 이 약을먹고 머리도 아프고 밥먹고 약을 복용하는데도 속이 많이 아프고 소화도 안돼서 배가 빵빵하네요 추가적으로 기침도 계속 나는데 항균제부작용 + 감기일까요? 단순 항균제 부작용일까요
제가 질염관련으로 항균제를 복용중인데 이 약을먹고 머리도 아프고 밥먹고 약을 복용하는데도 속이 많이 아프고 소화도 안돼서 배가 빵빵하네요 추가적으로 기침도 계속 나는데 항균제부작용 + 감기일까요? 단순 항균제 부작용일까요
1개의 답변
안녕하세요. 닥터나우 의료진입니다.
복용하신 약에 대한 정확한 정보가 없어 확답 드리기가 어려워요.
약물에 영향을 받아 여러가지 이상반응이 나타날 수는 있으나 기침까지 날 정도라면 감기 증상일 것으로 우선은 의심할 수 있을 것 같아요.
해당 의약품의 정확한 상품명을 아신다면 다시 한 번 질문 올려주시거나, 처방한 의사 또는 앱 내 의사의 진료를 통해 충분한 상담 받아보시는 것이 좋아요.
무료상담 서비스는 조언의 역할이기 때문에 병명을 진단할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려요.
답변이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더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
목소리를 듣고 좋은 서비스를 제공해드릴게요.
저번에 이론정에 대해 말했었던 학생인데요!! 한 3일정도 복용하다 생긴 궁금증인데, 약을 먹고 30분 후면 정신이 몽롱해지고 눈이 무거워지면서 픽 잠드는데 효능이 이게 맞나요??
처방약상호작용인후통,기침 증상으로 어제부터 피디정 (스테로이드), 오구멘틴정625밀리그램(항생제) , 코대원에스시럽 먹고 있는데 약들 중에 부작용으로 설사가 있더라고요. 제가 어제,오늘 설사를 한번씩 했는데요. 부작용인가요? 약 그만 먹어야하나요? 제가 인후통 때문에 물을 엄청 많이 마시는데 물을 많이 먹어서 설사 증상이 나타날수도 있나요?
처방약부작용제가 1년전에 코필러랑 턱 필러를 맞았는데 한번도 이런적이 없었는데 오늘 갑자기 붓고 아픈데 왜 이러는 걸까요ㅠㅠ??너무 걱정돼요
통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