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럴 땐 어느 병원에서 진료 받는 것이 좋을까요?
동생이 단기간에 급작스럽게 6kg 체중 감소가 있었고 원래도 먹는 양이 적었는데 심각할 정도로 밥을 잘 안 먹어서요 내일 병원에 가서 검사를 받아보려고 하는데 큰 병원을 간다면 어느 과가 좋을지...
동생이 단기간에 급작스럽게 6kg 체중 감소가 있었고 원래도 먹는 양이 적었는데 심각할 정도로 밥을 잘 안 먹어서요 내일 병원에 가서 검사를 받아보려고 하는데 큰 병원을 간다면 어느 과가 좋을지...
안녕하세요. 닥터나우 의료진입니다. 식사량이 더욱 급격히 줄었다면 소화기계 질환은 없는지 확인해 보시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가까운 내과, 소화기 내과 진료를 통해 의사의 진찰을 받아 보실 것을 안내드려요. 도움이 필요하실 때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목소리를 듣고 좋은 서비스를 제공해드릴게요.
12월 마지막 주 부터 증상이 이리저리 나타나고 있는데 이랬다 저랬다 갈팡질팡하며 보내고나니 어느 진료를 받아야 할지 잘 모르겠어서요.. 이유없이 흔들리는 불안감에 가만히 있거나 잠을 제대로 못자며 보내기도 하고 그나마 괜찮아졌나 싶으려니 심장이 두근거리기 시작해서 잠을 제대로 못자거나 평소 이전보다 자주 숨이 찰 때도 있고 애플워치에서 고심박수 알림도 뜬 적이 있었어요. 평소 그리고 그 외에 위아래로 흔들리는 듯한 어지러운 느낌을 종종 느껴 불편할 때가 있었고, 기분탓인지 어제는 마트에 갔을 때 갑자기 답답하고 정신이 없다라는 느낌도 들더라구요. 가슴 두근두근 거리는게 유독 밤에 잘 느껴지는데 심전도 검사 같은 걸 받아봐야 할지 아니면 정신건강의학과 같은데에서 상담을 받아봐야할지 이비인후과 같은데 가서 어지러움, 흔들림에 예민한게 예전에 이명, 돌발성난청이 왔던 귀 상태를 확인해야할지 요즘 이거만 신경쓰이네요..
머리뼈(두개뼈, 안면뼈)가 선천적으로 약한 사람이 있나요?? 20대 초반인데 가면 갈수록 얼굴뼈가 빠르게 소실되어가고 있어요.. 이럴 때는 어느 병원에서 진료받는게 좋을까요?? 선천적으로 약한 얼굴뼈는 어떻게 극복해야할까요??
어제 사람들 많은 곳에서 30분 정도 몸이 움직이지 못하는채로 압박되어있다가 빠져나와보니 다리에 멍과 팔에 핏줄들이 터져 빨간 점같은 자국들이 있었습니다. 또 숨을 들이쉴때 가슴통증도 있습니다. 인터넷에 보니 압박증후군,압궤증후군과 같은 부작용이 몇일내로 일어날 수 있다고 봤는데 병원에서 진료를 미리 받아보는 것이 좋을까요? 어떤 병원에서 어떤진료를 받아야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