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리 중 흰색 냉이 선홍색으로 섞여 나오다가 갈색으로 변하고 다시 흰색, 노란색 냉만 나오는데 생리불순인 걸까요?
1.흰색 냉이랑 생리혈이랑 섞여서 선홍색처럼 보일 수 있나요? 2.위에 1번처럼 선홍색으로 잠깐 보이고 갈색으로 조금 나오다가 커피 마셧더니 갑자기 아예 안나왓던 것처럼 다시 흰색,노란색 냉만 나오는데 그냥 생리불순인 걸까요?
1.흰색 냉이랑 생리혈이랑 섞여서 선홍색처럼 보일 수 있나요? 2.위에 1번처럼 선홍색으로 잠깐 보이고 갈색으로 조금 나오다가 커피 마셧더니 갑자기 아예 안나왓던 것처럼 다시 흰색,노란색 냉만 나오는데 그냥 생리불순인 걸까요?
안녕하세요, 닥터나우입니다. 1. 흰색 냉과 생리혈이 섞여서 선홍색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이는 생리 중에 흔히 발생할 수 있는 현상입니다. 생리혈의 색깔은 생리 기간 동안 변할 수 있으며, 이는 몸 상태에 따라 얼마든지 변할 수 있는 정상적인 현상입니다. 2. 커피를 마신 것과 생리혈의 변화는 직접적인 연관이 없을 가능성이 큽니다. 생리 중에 색깔이 변하는 것은 일반적인 현상일 수 있으며, 생리혈이 처음에는 선홍색으로 나오다가 시간이 지나면서 갈색으로 변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생리가 아닌 시기에 갈색 냉이 나오는 경우, 과도한 스트레스나 생활 패턴의 변화, 피로, 면역력 감소 등으로 인해 부정출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생리 주기나 양, 색깔의 변화는 여러 가지 원인에 의해 발생할 수 있으므로, 생리불순이 지속되거나 다른 증상이 동반된다면 정확한 진단을 위해 산부인과 전문의와 상담하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자궁근종, 자궁내막증식증, 자궁경부암, 난소암, 다낭성난소증후군, 골반염, 혈액응고장애 등 다양한 원인에 의해 나타나는 것일 수 있으므로 전문가의 진단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건강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꼭 확인해주세요.
생리 예정 주기인데 생리혈과 흰색 냉이 섞여 선홍색으로 잠시 나왓다가 갈색으로 조금 나왓는데 커피를 마신 후에 갑자기 뚝 끊겼습니다. 임신일까봐 불안해서 스트레스도 엄청 받아서인지 가슴 딱딱해지는 등의 증상은 있는데 생리는 나오지 않고 잇습니다. 그냥 스트레스로 인한 생리불순이겠죠?임신은 아니겠죠?
2일 전 관계 이후 질에서 이물감이 느껴집니다 냉도 안 나오고 괜찮다가 방금 전 부터 냉이 나오기 시작했어요 흰색 냉도 나오고 살짝 노란색 찐득한 냉도 나옵니다 질염인가요?
10월 초에 구강 성교후 지금까지 성병검사 세번 했었는데 다 음성 나왔어요 마지막으로 한 성병 검사는 저번주 월요일이구요 근데 흰색냉이랑 노란색냉이 나오는데 왜 그러는 걸까요? 가임기랑 배란일은 이번달 9일에 끝나고 생리 예정일 9일 전이예요 외음부가 가렵거나 그런 증상은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