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생제 복용 후 질 입구에 흰색 찐득한 것들, 칸디다 질염 의심 가능할까요?
항생제 4일치 복용 후에 질 입구에만 작은 흰색 찐득한것들이 붙어있는데 칸디다 질염 의심해도 될까요?
항생제 4일치 복용 후에 질 입구에만 작은 흰색 찐득한것들이 붙어있는데 칸디다 질염 의심해도 될까요?
안녕하세요. 닥터나우 의료진입니다. 치즈나 두부 찌꺼기 같은 냉이 있다면 칸디다 질염을 의심하게 돼요. 항생제 복용을 질염 치료를 목적으로 한 것이 아니라면 산부인과로 내원하셔서 진료 받아보시는 것이 좋을 것으로 보여요. 도움이 필요하실 때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칸디다 질염 증상, 원인, 진단, 치료, 예방법을 알려드릴게요.
목소리를 듣고 좋은 서비스를 제공해드릴게요.
질문 : 질 입구가 흰색일 수도 있나요? 현재 증상 설명 : 몇달 전 칸디다 질염 진단 받았습니다. 치료 후 관리는 계속 해주고 있는 상황으로 현재는 질이 가렵지 않아요. 그런데 치료 후 질 입구를 유심히 보게 되어서 깨닫게 되었는데 질 입구가 흰색이더라고요. 염증이 덮힌 것처럼 입구가 하얗게 되어 있어서... 이게 칸디다 질염 탓인지, 아직 치료가 덜 된 건지 궁금합니다. 진단 전에는 질 쪽을 유심히 살펴보진 않아서 원래부터 이 색이었는지 잘 모르겠어요. 질 입구가 하얀색일 수도 있는지요?
세균성, 곰팡이 질염으로 인해 항생제 복용했는데 먹은 후부터 계속 흰색 묽은 냉이 후두둑 울컥울컥 쏟아지네요. 왜이럴까요.
세균성 질염을 진단 받고 7일분 항생제를 처방받아 복용중인데, 항생제를 복용한 후로 흰색 치즈같은 분비물이 나오기 시작했습니다. 현재 5일째 복용중인데 복용 2-3일차부터 그런 분비물이 나왔고 5일째인 오늘 더 심해진 것 같습니다. 증상만으로는 칸디다성 질염인 것 같은데, 혹시 항생제 복용이 끝나면 칸디다 질염 증상이 사라질 수도 있을까요? 그리고, 빈뇨증상이 이전부터 계속 있는데 이 증상도 질염 증상인가요? 다른 문제때문인 건 아니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