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쿠소패치 비대면 처방 가능할까요?
산쿠소패치 비대면으로 처방 받을 수 잇나요? 췌장암 진단받았는데 울렁거려서요
산쿠소패치 비대면으로 처방 받을 수 잇나요? 췌장암 진단받았는데 울렁거려서요
닥터나우 AI가 100만 건의 상담 데이터를 바탕으로 제공한 답변이에요.
안녕하세요. 실시간 고민 해결사입니다. [내과]에 관한 고민이 있으시군요. 질문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
산쿠소패치는 항암 치료로 인한 구역질과 구토를 예방하기 위해 사용되는 약물입니다. 비대면 진료를 통해 처방이 가능한 의약품입니다. 췌장암으로 인해 울렁거림이 심하다면, 비대면 진료를 통해 전문의와 상담하여 적절한 처방을 받는 것이 좋습니다. 다만, 비대면 진료를 통해 처방된 약은 섬 · 벽지 거주자, 65세 이상 장기요양등급자, 등록 장애인, 희귀질환자 및 감염병 확진자(1급, 2급) 등에 한해 배송이 가능하기 때문에, 질문자님께서 약 배송 대상자에 해당하시는지 먼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배송 대상자가 아닌 경우에는 가까운 약국에 방문하시어 약을 직접 수령해 오셔야 합니다. 진료 시 현재 상태와 복용 중인 다른 약물에 대해 상세히 설명하시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위 내용은 닥터나우가 의료진과 함께 개발한, 건강 정보에 최적화된 AI 답변입니다.
도움이 필요하실 때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같은 내용입니다. 산쿠소패치 처방 가능한가요?

집사람이 직장암 4기로 항암치료 중입니다. 지난 주 갑작스런 일정 조정으로 처방받은 산쿠소패치를 치료예정일 전날 붙였다 떼었습니다. 금주 치료 전 붙이고자 하는데, 처방이 가능할까요?

어머니가 췌장암 4기로 지난 목요일 오니바이드 항암 이후 구토로 고생중이십니다. 지난 항암때는 구토가 심하지는 않았어서 산쿠소패치을 처방 받지 않았는데 혹시 가능할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