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관계 후 아랫배가 계속 아픈데 성병이나 골반염 가능할까요?
성관계 다음날 부터 아랫배가 계속 쿡쿡 아파요. 성병이나 골반염이 관계 다음날부터 일어날 수 있나요?
성관계 다음날 부터 아랫배가 계속 쿡쿡 아파요. 성병이나 골반염이 관계 다음날부터 일어날 수 있나요?
성관계 후 아랫배 통증이 지속되는 경우, 성병이나 골반염을 포함한 다양한 원인을 고려해 볼 수 있습니다. 성병이나 골반염은 일반적으로 증상이 나타나기까지 일정 시간이 필요하지만, 개인의 상태에 따라 증상이 빠르게 나타날 수도 있어요. 성병이나 골반염 외에도 난소낭종 파열이나 자궁근종, 질염 등 다른 여성질환의 가능성도 있으며, 이러한 질환들은 성관계로 인한 자극이나 근육의 수축으로 인해 통증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특히 성관계 후 복부가 팽창하고 복통이 심하다면 산부인과 진료가 필요할 수 있어요. 증상이 지속되거나 심해진다면 빠른 시일 내에 전문의와 상담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가까운 병원을 방문하여 증상에 대해 정확한 진단을 받아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
꼭 확인해주세요.
3일동안 오른쪽 아랫배가 계속 아프고 누르면 더 통증이 심합니다 성관계가 지속적으로 있었는데 골반염일까요?
불투명한 냉과 노란색 뭉친 냉이 함께 나왔어요. 이전에 가드넬라균 질염이 있어서 메로겔 처방받고 일주일간 사용했는데 어제 성관계 후 뭉친 냉이 나왔어요. 질염이 재발한 걸까요? 그리고 관계 후 아랫배가 콕콕 쑤시듯이 아팠어요. 산부인과에 가니까 질염때문에 복통은 안생긴다고 하셨고 골반염때문 일 수 있다고 하셨는데 진료를 보니 골반염 소견은 없다고 하셨어요. 뭐가 문제인가요?
성관계 후 아랫배 통증이 있는데 이상합니다.5월 21날 관계를 맺었고 그 다음날부터 난소쪽이 아팠습니다.산부인과에 가봤지만 이렇다할 답을 못 찾고 항생제만 처방을 받았어요.그런데도 통증이 줄지를 않아 처음으로 내진을 받았는데 골반염이라 하더군요.그래서 6월 26일부터 2주째 치료중인데 난소쪽 통증이 조금 줄어든 느낌은 있습니다. 하지만 계속 아프긴 해요. 근데 난소쪽 통증이 줄어듬과 동시에 다리 신경에 약간 간질간질한 느낌이 계속 듭니다. 통증은 아니구요 뭐랄까 난소쪽이 욱씬거리면 다리도 동시에 이상한 감각이 조금 느껴져요. 골반염으로 인한 방사통일까요? 방사통이라기엔 통증도 아니고 뭔가 이상합니다. 성관계 할때 신경에 어떤 자극을 줘서 계속 아픈걸까요 ? 내진도 2번 더 했는데 처음만큼 아프진 않아서 염증은 어느정도 치료된거 같거든요. 그런데도 계속 통증이 남아있으니 이젠 신경계 쪽 문제가 아닐까 의심이 듭니다. 아니면 성병 이런걸까요..몸도 마음도 지쳐서 너무 힘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