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스와 수면 부족으로 설사가 지속 중, 병원 방문이 필요할까요?
스트레스와 수면 부족으로 2주 전과 오늘 설사가 있는데 먹는 게 제한되니 기운도 없고 잠이 오질 않아서 병원을 가야 할지 자연적으로 치유되는 건지 궁금합니다.
스트레스와 수면 부족으로 2주 전과 오늘 설사가 있는데 먹는 게 제한되니 기운도 없고 잠이 오질 않아서 병원을 가야 할지 자연적으로 치유되는 건지 궁금합니다.
스트레스와 수면 부족으로 인한 설사가 2주 동안 지속되고 있고, 식사에 제한이 생겨 기운이 없으며 잠도 오지 않는 상황이라면 병원을 방문하셔서 전문의와 상담을 받는 것이 좋겠어요. 장기간 지속되는 설사는 탈수나 영양 불균형을 초래할 수 있어서, 적절한 진단과 치료가 필요합니다. 내과 진료를 보시는 것이 가장 적절할 것으로 생각되며, 충분한 휴식과 수분 섭취도 증상에 도움이 될 수 있어요. 만약 증상이 심하다면 추가적인 약이 필요할 수 있으니, 빠른 시일 내에 병원을 방문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꼭 확인해주세요.
아침에 일어나 보니까 오른손에만 빨간 점같은게 나있는데 가렵거나 아픈진 않아요. 병원 가봐야할까요? 곧 수능이라 스트레스 받고 잠도 많이 못자서 올라온것 같긴한데 원인이 뭘까요?
요즘 잠도 좀 못자고 스트레스를 받고 신경을 좀 썼더니 소화가 안돼네요. 먹는거마다 속이 울렁거리고 토해서 약 처방받고 괜찮아지나 싶더니 뭐 먹고나면 바로는 아닌데 배가 좀 많이 아프기 시작하더니 설사만 계속해요. 여러번은 아니고 하루에 2-4번정도 합니다.. 설사하고 나면 배에서 소리가 엄청 나요. 병원 가봐야할까요? 설사 멈추게 하는 도움되는방법이 있나요?
8/3 설사 , 오한 , 열 39.9 8/4 설사 , 열 37.8 응급실 방문 수액 + 3일치 약 유산균 타이레놀 받음 ,장염이라 진단받음 8/7 현재도 아직 설사중 병원 가서 약을 또 지어 먹어야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