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도에 들어간 이물질, 소변으로 배출되나요?
남자입니다 만일 소변후 속옷에 묻어있든 보푸라기같은게 요도입구로 들어가면 나중에 소변으로 나오나요?아니면 요도안쪽으로 자꾸 들어가나요?
남자입니다 만일 소변후 속옷에 묻어있든 보푸라기같은게 요도입구로 들어가면 나중에 소변으로 나오나요?아니면 요도안쪽으로 자꾸 들어가나요?
AD
소변 후 속옷에 묻어있던 보푸라기 같은 이물질이 요도 입구로 들어갔다면, 일반적으로 소변을 볼 때 자연스럽게 배출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러나 이물질이 요도 안쪽으로 들어가게 되면 드물게 요도염이나 감염을 유발할 수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배뇨통은 소변 볼 때 화끈거리거나 아프다고 느끼는 것을 말하며, 빈뇨(자주 소변을 봄), 급뇨(소변을 참지 못 함)를 동반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만약 불편함이나 통증, 소변 시 이상 증상이 나타난다면, 정확한 원인 파악 및 치료를 위해 가까운 비뇨의학과에 내원하여 검사 및 진료를 받아보실 것을 권장드립니다.
꼭 확인해주세요.
요도관에 점막이 벗겨져 있습니다 벗겨진 부분에 이물질이 거기에 발라 붙어서 굳을수 있나요. 한 5시간 정도 있다가 소변을 보게 되면은. 이물질이 같이 씻겨 나갈 수 있는지요 요도 점막 부분에는. 습기가 있어 항상 촉촉한고 쉽게 굳어버리고 그러지는 않는지 항상 촉촉하고 점액이가있어서 그렇게 굳어버리지는 않는지요. 그렇지 않다면 점액이 있어서 소변으로 나올 확률이 아주 높겠네요. 피도 쉽게 굳어지지 않겠네요 피도 쉽게 굳어지지 않아서 소변으로 배출되겠네요
전립선염이나 방광염 요도염일때 물을 많이 마셔주면 소변으로 염증물질이 같이 배출돼나요? 항생제치료를 겸했을때에 한해서요.
바람에 실린 이물질이 눈에 들어와서 세수를 했습니다. 그럼에도 아직 완전하게 배출했다는 확신이 들지 않아서 질문을 드려요. 눈에 들어간 이물질을 확실하고 안전하게 배출하는 방법이 있을까요? 아니면 자연스럽게 빠져나가도록 내버려 두는 것도 방법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