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피를 뒤집으면 수포? 병원 진단이 필요한가요?
사진처럼 포피를 뒤집어까면 수포? 물집처럼 보여지는데 통증이나 가려움, 따가움은 없는데 병원에서 진단을 받아야되나요?
사진처럼 포피를 뒤집어까면 수포? 물집처럼 보여지는데 통증이나 가려움, 따가움은 없는데 병원에서 진단을 받아야되나요?
안녕하세요. 닥터나우 의료진입니다. 가려움이나 따가움 등의 증상이 동반되지 않더라도 평소와 다른 이상 병변이 발생한 것으로 비뇨의학과 진료를 통해 증상에 대해 확인 받아 보시는 것이 좋겠어요. 도움이 필요하실 때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목소리를 듣고 좋은 서비스를 제공해드릴게요.
18살이 2~3년에 한번씩 자는 중 소변 보는 꿈을 꿔서 실수를 하는 경우는 정상인가요?
1년~몇개월 넓은 간격으로 자다가 소변을 봅니다. 이런 증상은 꼭 소변 누는 꿈을 동반하고요. 꿈에서 오줌이 시원하게 나오지 않아서 매번 끊임없이 싸다가 현실에서도 실례를 하게 됩니다ㅜㅜ 꿈에서 오줌을 누던 중 일찍 깨달으면 현실에서 실례를 하지 않을 때가 있는데 오늘은 오줌 누는 꿈을 이중으로 꿔서 끝내 싸버렸네요...(싸다가도 중간에 멈춥니다.) 며칠 전에도 자다가 소변 누는 일이 있어서 이번에는 안 그럴 줄 알았는데 이번에는 이상하게 간격이 짧게 그런 일이 생겼네요.ㅠㅠ 야뇨증일까요? 그렇다면 병원에 가보는 게 좋을까요?
성인야뇨증인가요? 5-6살때 밤에 소변 실수를 한적이 몇번 있습니다. 애기때는 그러려니 했는데 지금 대학생인데도 3달에 1번정도로 밤에 소변실수를 해 잠옷과 친구를 바꿀때가 있어요. 그때마다 양상은 비슷합니다. 꿈 속에서 소변 누는 꿈을 꾸거나 /소변이 나오면서 깨지거나 /아침에 깼는데 소변이 눠져 있거나 . 결론은 방광이 차서 소변을 눠야 할때 깨지를 못한다는 겁니다 ㅜ 그럴때마다 가족한테도 말하기 어렵고 스스로도 창피해서 넘겨왔는데 이정도 주기로실수를 하는것도 야뇨증 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