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이러는 걸까요??
저번에 남자친구 손이 들어갔다 나갔다 하고 난 뒤로부터 피가 나더라구요, 아랫배가 좀 욱씬거리는걸 느끼긴했는데..피가 좀..생리 첫날처럼 나고 그러는데 그러면 문제가 있는걸까요?
저번에 남자친구 손이 들어갔다 나갔다 하고 난 뒤로부터 피가 나더라구요, 아랫배가 좀 욱씬거리는걸 느끼긴했는데..피가 좀..생리 첫날처럼 나고 그러는데 그러면 문제가 있는걸까요?
안녕하세요. 닥터나우 의료진입니다. 질 점막은 다른 신체의 피부에 비해 얇고 상처의 회복이 더딘 곳이에요. 따라서, 관계시 자극으로 인해 질내 상처가 생겼다면 단순한 상처일 경우에는 자연스럽게 호전될 수 있지만 지금처럼 출혈이 동반되거나 갈색의 분비물이 보인다면 보다 정확한 상처 확인을 위해 가까운 산부인과에 내원하셔서 의사의 진료를 받아보시는 걸 권유드려요. 도움이 필요하실 땐 언제든 다시 이용해주세요. 감사합니다.
목소리를 듣고 좋은 서비스를 제공해드릴게요.
손으로만 했을때에도 피가 조금 나긴 했는데 그 뒤로 삽입을 하고나서부터 피가 많이 나서 도중에 뺐습니다..자궁쪽이 아프기도하구요..욱씬거리면서 빨간 피가 생리처럼 나오는데 왜 이러는걸까요..?
이게 설명하기도 진짜 좀 애매한데 제가 며칠전에 일하다가 몸에 열이 엄청 올라오면서 갑자기 온몸이 엄청 싸한 느낌?이 들어서 움직이기가 조금 힘들더라구요 머리도 같이 아프더라구요 근데 또 이마 만져보면 열은 안나고 왜 이러는지 모르겠어요 몸살기운 인건가요? 싸한 느낌이 온몸에 번지면서 근육통도 온몸에 막 같이 오니까 진짜 자리에서 움직이기가 힘들더라구요 왜 이러는지, 어디가 안좋아서 이런건지 알려주세요 작년 11월에도 한번 이런적 있어요
제가 초6때 생리를 시작 했는데 중1 올라오고 나서부터 생리 할 때 쯤 되면 오줌이 자주 마렵고 오줌을 못 참겠습니다 오줌이 마려운 느낌이 들때 배에 힘을 주고 최대한 참아보려고 해도 참아지지 않고 오줌이 나옵니다 생리 할 때 쯤 되면 그래요 그래서 중 3이나 됐지만 야외에서 바지에 실수를 한 적도 많습니다(오줌을 다 싸도 계속 마려운듯한 느낌이 들어요 다시 변기에 앉으면 안 나오고 일어나면 계속 마려운 느낌만 나고 미칠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