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관계 후 껍질이 까진 자연포경 상태, 발기가 안되는데 문제가 있는 걸까요?
첫 성관계 이후 껍질이 까져 자연포경? 상태가 된 것 같습니다. 다만 발기가 안된상태에도 다시 닾힌 상태로 돌아가지 않습니다. 까진 상태의 귀두가 닿을때 통증이있는데 다시 덮혀지지않으면 문제가있는걸까요?
첫 성관계 이후 껍질이 까져 자연포경? 상태가 된 것 같습니다. 다만 발기가 안된상태에도 다시 닾힌 상태로 돌아가지 않습니다. 까진 상태의 귀두가 닿을때 통증이있는데 다시 덮혀지지않으면 문제가있는걸까요?
안녕하세요. 닥터나우 의료진입니다. 경우에 따라서 자연포경이 될 수 있지만, 통증이 있다면 비뇨의학과에서 상태를 살펴보심이 좋을 것 같아요. 도움이 필요하실 때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목소리를 듣고 좋은 서비스를 제공해드릴게요.
제가 노포인데, 발기 안 했을 때는 다 까지는데 이게 발기할 때 생으로 까면 아프긴 한데 까지긴 까저요. 다만 문제는 밑에 줄기라고 해야하나? 그 부분이 빡세보여요 .. 한 번은 발기 안 했을 때 까고 그 상태로 발기 되고 자위행위를 하니까 귀두가 엄청 커지고 과장하자면 터질 것 같고 밑에 줄기는 아주 조금 버티지 못 해 진짜 조금 찢어져서 그런가 피가 엄청 조금 보일 때도 있었어요. 지금 19살인데 포경을 해야하나 아니면 자연포경이 될 수 있나.. 고민이예요.
26살 청년입니다. 포경수술은 하지 않았구요. 발기 시 자연적으로 벗겨지지 않습니다. 잘은 모르지만 진성포경인 것 같아요. 다만 지금까지 별문제없이 살아왔으나 최근 첫 성관계동안 표피가 벗겨져 귀두 중간에 걸쳐서 내려오질 않더라고요. 발기가 풀려도 그대로길래 억지로 다시 내리는데 인생 처음으로 까진 거라 그런지 상당히 아프더라구요. 그래서 이런 경우 포경수술을 하는 것이 좋을까요? 그리고 요즘은 비용이나 회복기간이 어느정도될까요?
발기가 안 됐을 때는 자연스럽게 잘 까지면서 집에 있을 때만큼은 까고 있었는데, 발기시 밑에 포피소대? 줄에 걸려가지고 아픕니다. 완전 발기 상태일 때는 한 번 참아봤는데 포피 소대 주위에 피가 조금 난 적도 있습니다. 어디 댓글에서는 사람들이 까고 다니면 자연스럽게 자연포경이 된다고 하거나 포피소대가 좀 찢어지고 늘어나면서 자연포경이 된다고 하는데 뭐가 맞는 것이고 어떻게 하는게 좋을까요? 주위에 물어볼 사람이 없어서 이렇게 여쭈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