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타겔 복용 시 독소가 체외로 배출되는 방식은 어떻게 되나요?
포타겔은 장 내부의 독소를 체외로 배출시키는데 도움이 되는 약으로 알고 있는데 대변이나 소변의 형태로 체외로 배출되는게 맞나요?
포타겔은 장 내부의 독소를 체외로 배출시키는데 도움이 되는 약으로 알고 있는데 대변이나 소변의 형태로 체외로 배출되는게 맞나요?
포타겔은 장내에서 독소나 유해 물질을 흡착하여 대변을 통해 체외로 배출되도록 돕는 약물이에요. 이 약은 소변이 아닌 대변을 통해 체외로 배출되는 방식으로 작용합니다. 포타겔이 흡착하는 독소는 장운동을 통해 자연스럽게 배출되도록 하는 역할을 하죠. 그러나 포타겔 복용 시 변비와 같은 부작용이 나타날 수 있으므로, 증상이 없는 경우에는 복용을 지양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지사제를 복용하는 것이 적절한지에 대해서는 의사나 약사와 상담하는 것이 안전합니다. 설사가 지속되는 경우에는 가까운 소화기내과에서 진료를 받아보시는 것이 좋겠어요.
꼭 확인해주세요.
몸에 평소에도 땀배출이 잘안되는 체질이고 더우면 잘붓고 변비도 매우 심한편입니다.원래 피부질환이 있어 드드러기 약중에 스테로이드제도 들어가 있고 복용 기간도 꽤 됩니다..약으로도 간의 독소가 쌓일수 있다고 알고있는데 독소배출할수 있는약이나 영양제가 있을까요..보통 독소 배출을 땀.소변.대변 배출로 한다고 하는데 저는 독소를 배출하는방법이 있는건가요..요새들어 화장실을 심하게 못가고 혈액순환이 잘안되고 요근래 두드러기약을 먹어도 얼굴에 가려움과 뾰루지등 이 가라앉지않아 힘들어요..
성숙한 정자만 체외로 배출될 수 있는 건가요? 만약 성숙한 정자가 체내에 없으면 사정을 해도 미성숙한 정자가 체외로 배출되는 일은 없나요?
중성 지방이나 지방 세포를 분해하는 약이 존재하나요? 만약 존재한다면 어떤 원리로 분해하는건가요? 또 분해된 잔해물은 어떻게 체외로 배출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