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가락 저림과 호흡 어려움, 심장 빠른 뛰임 등의 증상, 어떤 질환의 가능성이 있을까요?
오른쪽 발가락 일부와 발등에 저린 느낌이 있고 쥐가 온 듯한 느낌, 감각이 무뎌진 느낌도 있습니다. 어젯밤부터 두통과 속이 울렁거리고 호흡이 조금 답답한 느낌도 있고요. 심장이 조금 빨리 뛰는 것 같기도 합니다.
오른쪽 발가락 일부와 발등에 저린 느낌이 있고 쥐가 온 듯한 느낌, 감각이 무뎌진 느낌도 있습니다. 어젯밤부터 두통과 속이 울렁거리고 호흡이 조금 답답한 느낌도 있고요. 심장이 조금 빨리 뛰는 것 같기도 합니다.
안녕하세요. 닥터나우 의료진입니다. 여러 증상이 복합적으로 있으시네요. 감각저하와 저린 느낌과 호흡이 답답함, 심장이 빠르게 뛰는 증상에 대한 진료가 시급해 보여요. 감각의 저하는 신경 눌림과 관련된 증상일 수 있으며, 심장이 빠르게 뛰고 답답함은 심장 질환과 관련이 있을 수 있어요. 신경과, 내과에서 검사받아 보시길 권유드려요. 내과에서 울렁거림에 대한 진료가 가능하며, 두통은 신경과에서 함께 진료가 가능해요. 도움이 필요하실 때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돌연사까지 이어질 수 있는 부정맥. 부정맥의 증상과 치료법에 대해 알아봐요.
목소리를 듣고 좋은 서비스를 제공해드릴게요.
그저께부터 지금까지도 또 복통이 심하고요그리고 콧물도 좀 나고요 좀 춤기도 하고요 아 맞다 오늘 생리가 터졌긴 한데요 어지럽고요 속이 울렁 거리고요 머리도 좀 두통이 있어요ㅠㅠ 열은 다행이 조금 떨어졌어요 37.1아깐 미열이 37.5였었어요 금요일까지 지켜 보다가 더 심하면 의사쌤한테 입원 하고 싶다고 말 하면 해주실까요?
엄마가 주말에 해산물을 드셨다는데, 어제부터 밤새 심한 복통, 구토, 설사, 발열 증상이 있고, 오늘은 동일한 증상 + 가스가 심하게 차서 숨쉬기가 힘들다고 합니다. 어제부터 응급실에 가려고 하니 대기자가 많다하여 엄마네 집근처에 있는 응급실에는 못갔고, 가까운 내과에서 야간 진료를 받으니 장염이라고 합니다. 작은 병원이라 입원실이 없어서 입원은 하지 못하였습니다만, 혹 의사의 소견서가 있을 시 타 병원에 입원이 가능할지요? 증상이 호전되지 않았기에 집에 혼자 계실 때 무슨일이 생길까 걱정이 되어 내일 입원을 시켜드리고자 합니다. 수서역에서 많이 멀지 않은 곳에 내일 당장 입원이 가능한 병원이 있을지도 답변해주실 수 있을지요? 답변 부탁드리겠습니다.
어제 아침부터 배도 아프고 좀 어지럽고 머리도 아프고 속도 울렁거려서 낮에 병원가서 수액을 맞고 약도 타서 먹었는데요 지금까지 배도 아프고 좀 어지럽고 머리도 아프고 속도 울렁거려요ㅠㅠ 집에 못 있울 정도로 배가 넘 아파서 힘들어요ㅠㅠ 참고로 어제 병원에서 열이 37.6도 났어요ㅠㅠ 오늘은 열이 37.3~4도 정도예요 그리고 또 약을 5일분 주셨는데 다 먹고도 안 나으면 입원 하고 싶다고 말하면 해주실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