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광 압력으로 소변이 요도관에 가득 차서 나오는데, 빨대로 물을 빨 때와 비슷한가요?
방광의 압력으로 인해서 소변미 요도관 가득차서 나온다고 했는데. 예를 들어서 우리가 빨대를 입으로 빠는 거하고 비슷한가요? 그렇게 되면은 가득 차게 되는데
방광의 압력으로 인해서 소변미 요도관 가득차서 나온다고 했는데. 예를 들어서 우리가 빨대를 입으로 빠는 거하고 비슷한가요? 그렇게 되면은 가득 차게 되는데
방광에서 소변이 요도를 통해 배출되는 과정은 빨대로 물을 빨아들이는 것과는 다른 원리로 작동합니다. 방광은 근육으로 이루어진 기관이며, 소변이 차면 방광벽의 근육이 수축하여 소변을 요도로 밀어내는 방식으로 소변을 배출합니다. 이는 방광의 압력에 의해 자연스럽게 이루어지는 것이지, 빨대로 물을 빨아들이는 것처럼 외부에서 힘을 가하여 흡입하는 과정이 아닙니다. 요도는 소변이 배출되는 통로로서, 방광의 수축에 의해 소변이 자연스럽게 흘러나오게 됩니다.
꼭 확인해주세요.
약 한두시간전에 라멘을 먹다가 목에 걸렸습니다. 음식이 잘못 넘어간거 같은데 헛구역질, 기침 세게 여러번 하고 셀프하임리히 시도했습니다. 근데 완전히 넘어오진 않은거 같고 뱉은건지도 잘 모르겠어요 ㅠㅠ 지금은 숨쉬는 데에 문제는 없는데 목에 계속 이물감이 있고 아주 가끔 체한듯이 가슴이 살짝 답답해요. 목 이물감은 입에서 음식 넘어가는 그중간쯤 위치에 이물감이 있습니다. 지금 이비인후과를 가보는게 좋을까요? 아니면 작은 음식물은 알아서 분해된다는데 하루 기다려보는게 좋을까요? 목 이물감은 음식물이 아직도 걸려있어서 그런걸까요 아니면 기침이랑 헛구역질을 너무 세게 해서 그런걸까요 ㅠㅠ?
헤드셋으로 영상을 시청하려다가, 볼륨 다이얼을 잘못 돌려서 순간 헤드셋으로 머리 안까지 때리는듯한 큰 소리가 들려왔습니다. 몇개월 전에도 한두번 비슷한 경험을 했었고요, 요새는 청력과민증이 심해 좀 큰 고주파음만 들어도 고통받습니다. 근데, 좀 저주파음이긴 하지만 갑자기 머리까지 때릴정도로 큰 소리를 1초정도? 세게 들었네요. 귀가 약간 먹먹하고.. 이명은 별로 없지만 혹시 난청 올까 살짝 걱정되네요.. 가능한 빨리 이비인후과에 가보는게 좋나요?
귀파다가 피가 나고 아픈데 이빈후과 가야대나여? 아니면 시간지나면 괜찮아지면 안가두 대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