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감 휴유증으로 기관지염이 있는 아이, 음료수 마셔도 괜찮을까요?
안녕하세요. 아이가 12살 독감 휴유증으로 기관지염이 왔는데요. 아이가 속이 탄지 음료수를 마시려하네요. 음료수 마셔도 괜찮을까요?
안녕하세요. 아이가 12살 독감 휴유증으로 기관지염이 왔는데요. 아이가 속이 탄지 음료수를 마시려하네요. 음료수 마셔도 괜찮을까요?
안녕하세요. 닥터나우 의료진입니다. 음료수를 차갑지 않게 적당량 먹이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도움이 필요하실 때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목소리를 듣고 좋은 서비스를 제공해드릴게요.
혹시 골반부터 무릎까지 이어지는 통증이 부정출혈과 관련이 있나요? 제가 생리 끝난지 10일맘에 부정출혈을 하고 4일 뒤 끝났는데 다시 시작하네요..! 골반이랑 무릎이 못걸을 정도로 아픈데 관련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고도근시 가 가성근시가 올수도 있나요?? 좀더 시력이 잠시 떨어지는걸까요?? 아니면 이미 근시가 있다면 가성근시가 오는게 아니라 바로 시력저하가 발생하나요??
안녕하세요 저는 현재 BMI 32.4의 고도비만 25살 남성입니다. 제 심박수가 시도때도 없이 변해서 고민입니다. 아직 딱히 어지럽거나 하는 증상은 나타나지 않았지만, 기본적으로 심박수가 높은편이고 조금만 움직여도 심박수가 널뛰기를 해서 정상인지 질문드리려고 합니다. 우선 가만히 누워있을 때는 70대가 나옵니다. 잠을 잘때는 50~60대까지도 나오기도 합니다. 그런데 누워서 팔을 들어올리거나, 기지개를 펴거나 하품만해도 잠깐 심박수가 90대를 찍고 내려옵니다. 누워있다가 침대에서 일어나서 거실이나 화장실까지 조금만 걸어다니면 금방 120대가 나왔다가 내려옵니다. 그 뒤로 밥을 먹으면 심박수가 120까지도 올랐다가 다 먹고 의자에 앉으면 100대를 유지합니다. 운동으로 가벼운 걷기만 해도 심박수가 130~140이 나옵니다. 이렇게 널뛰기하는 심박수, 정상일까요? 병원에 내원해보는게 나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