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틀째 속이 얹힌듯이 답답하고 메슥거리며 숨 쉬는것도 불편한데, 현재 감기도 같이 와서 콧물과 열이 함께 나는 상황입니다. 내과에 가서 이것을 동시 처방 받을 수 있을까요?
이틀째 속이 얹힌듯이 답답하고 메슥거리며 숨 쉬는것도 불편한데다 현재 감기도 같이 와서 콧물과 열이 함께 나는 상황입니다. 내과에 가서 이것을 동시 처방 받을 수 있을까요?
이틀째 속이 얹힌듯이 답답하고 메슥거리며 숨 쉬는것도 불편한데다 현재 감기도 같이 와서 콧물과 열이 함께 나는 상황입니다. 내과에 가서 이것을 동시 처방 받을 수 있을까요?
안녕하세요. 실시간 고민 해결사입니다. [내과]에 관한 고민이 있으시군요. 질문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
네, 내과에서는 소화기 문제와 감기 증상을 동시에 진단하고 치료할 수 있어요. 내과 의사는 소화기계와 호흡기계 질환에 대한 전문 지식을 갖추고 있기 때문에, 여러분이 겪고 계신 증상들을 상세히 설명하시면 적절한 진단과 치료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다만, 숨 쉬기가 불편하다는 점에서 호흡곤란이 동반되고 있다면, 증상이 있을 때 의사의 진찰을 받는 것이 필요하며, 응급의료포털(
주말에 운영하는 병원을 확인하거나 가까운 응급실에 내원하여 진료를 받아 보실 것을 권장드립니다. 빠른 시일 내에 병원을 방문하셔서 진료를 받으시는 것이 좋겠습니다.닥터나우가 의료진과 함께 개발하고 파인튜닝한 건강 정보 AI의 답변입니다.
도움이 필요하실 때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콧물과 기침 가래도 나오고 현재 매우 춥고 헛구역질과 숨 쉬기가 너무 답답하고 곧 쓰러질 거 같은 느낌이에요
목이 부은 느낌에 말할 때 특히 귀가 먹먹해지고 숨 쉬는 게 답답하고 기침할 시에 흰 가래가 나와요 콧물도 조금 있고요. 근데 이게 코로나 후유증인지 가을 꽃가루 알레르기가 있어서 천식이 다시 온 건지 잘 모르겠어요. 코로나는 내과에 갔었고 알레르기 검사나 결과 받은 곳은 이비인후과인데 이런 증상은 어느 병원을 가는 게 좋을까요?
평소 스트레스 받는 상황이나 불안한 상황, 화가 나는 상황 등 뭔가 심리적 압박이 있을 때 심박수가 실제로 올랐든 안 올랐든 심장박동이 가만히 있어도 느껴지는 느낌이고 그거 때문에 불편한 느낌이 들어요 거기다 명치 부근이 쓰린 느낌도 들고 속이 답답하고 꽉 눌린 느낌이 들어서 깊게 심호흡하지 않으면 숨 쉬는게 불편합니다 엄청 불안한 기분이 들고 숨이 가빠지고 가만히 있기 힘듭니다 보통 사람들도 다 스트레스 받거나 화나면 이런 증상이 있는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