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틀째 속이 얹힌듯이 답답하고 메슥거리며 숨 쉬는것도 불편한데, 현재 감기도 같이 와서 콧물과 열이 함께 나는 상황입니다. 내과에 가서 이것을 동시 처방 받을 수 있을까요?
이틀째 속이 얹힌듯이 답답하고 메슥거리며 숨 쉬는것도 불편한데다 현재 감기도 같이 와서 콧물과 열이 함께 나는 상황입니다. 내과에 가서 이것을 동시 처방 받을 수 있을까요?
이틀째 속이 얹힌듯이 답답하고 메슥거리며 숨 쉬는것도 불편한데다 현재 감기도 같이 와서 콧물과 열이 함께 나는 상황입니다. 내과에 가서 이것을 동시 처방 받을 수 있을까요?
네, 내과에서는 소화기 문제와 감기 증상을 동시에 진단하고 치료할 수 있어요. 내과 의사는 소화기계와 호흡기계 질환에 대한 전문 지식을 갖추고 있기 때문에, 여러분이 겪고 계신 증상들을 상세히 설명하시면 적절한 진단과 치료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다만, 숨 쉬기가 불편하다는 점에서 호흡곤란이 동반되고 있다면, 증상이 있을 때 의사의 진찰을 받는 것이 필요하며, 응급의료포털(https://www.e-gen.or.kr/egen/main.do)에서 주말에 운영하는 병원을 확인하거나 가까운 응급실에 내원하여 진료를 받아 보실 것을 권장드립니다. 빠른 시일 내에 병원을 방문하셔서 진료를 받으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꼭 확인해주세요.
콧물과 기침 가래도 나오고 현재 매우 춥고 헛구역질과 숨 쉬기가 너무 답답하고 곧 쓰러질 거 같은 느낌이에요
목이 부은 느낌에 말할 때 특히 귀가 먹먹해지고 숨 쉬는 게 답답하고 기침할 시에 흰 가래가 나와요 콧물도 조금 있고요. 근데 이게 코로나 후유증인지 가을 꽃가루 알레르기가 있어서 천식이 다시 온 건지 잘 모르겠어요. 코로나는 내과에 갔었고 알레르기 검사나 결과 받은 곳은 이비인후과인데 이런 증상은 어느 병원을 가는 게 좋을까요?
평소 스트레스 받는 상황이나 불안한 상황, 화가 나는 상황 등 뭔가 심리적 압박이 있을 때 심박수가 실제로 올랐든 안 올랐든 심장박동이 가만히 있어도 느껴지는 느낌이고 그거 때문에 불편한 느낌이 들어요 거기다 명치 부근이 쓰린 느낌도 들고 속이 답답하고 꽉 눌린 느낌이 들어서 깊게 심호흡하지 않으면 숨 쉬는게 불편합니다 엄청 불안한 기분이 들고 숨이 가빠지고 가만히 있기 힘듭니다 보통 사람들도 다 스트레스 받거나 화나면 이런 증상이 있는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