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식 후 손에 스테로이드 연고 발라도 되나요?

정OO • 2025.07.31

라식한지 일주일 좀 넘었는데 손에 스테로이드 연고 발라도 되나요??

라식
답변을 준비 중이에요
error
실시간 의료상담의 모든 게시물은 저작권의 보호를 받아요. 저작권자의 명시적 동의 없이 게시물을 복제, 배포, 전송 등 활용하는 것은 저작권 침해로서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으니 유의하세요!

안과 관련 질문

  • 스테로이드 연고 발라도 되나요?

    팔 접히는 부분이 아토피때문에 가려워서 계속 긁는중인데 계속 긁다보니 좀 까져서 보습제 바르면 좀 따가운 상황인데 약국에서 7등급짜리 일반의약품 스테로이드 크림 사서 발라도 될까요? 아니면 상처같은거 아물거나 딱지진 후에 발라야 하나요? 전에 이렇게 가려울때 스테로이드 크림 처방발라서 좀 발라주니까 없어졌었는데 요즘 스트레스가 좀 심해서.. 약국에서 파는 약한 스테로이드 크림은 효과가 덜할까요?

    여드름/피부염

    알러지

    2022.12.27
  • 수란트라 바르고 스테로이드 연고 발라도 되나요?

    수란트라 바르고 스테로이드 연고 발라도 되나요? 얼굴에 작게 습진이있습니다 수란트라 바르고 연고 살짝 발라도 되나요?

    여드름/피부염

    2024.07.05
  • 건선 연고 스테로이드, 며칠까지 발라도 되나요?

    팔꿈치 양쪽에 습진같은게 생겨서 피부과에서 건선(?)으로 진료받고, 바르는 연고를 처방 받았는데 하루 2-3회 바르라고 약사님께서 그러던데 혹시 스테로이드 성분이 포함되어 있어 며칠만 바르라하셔서 지금 4일차인데 언제까지 바를수 있을까요 ?

    여드름/피부염

    습진

    아토피

    2025.06.09
1,839명이 답변을 보고, 진료 받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