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식 후 손에 스테로이드 연고 발라도 되나요?
정OO • 2025.07.31
라식한지 일주일 좀 넘었는데 손에 스테로이드 연고 발라도 되나요??
라식
답변을 준비 중이에요
라식한지 일주일 좀 넘었는데 손에 스테로이드 연고 발라도 되나요??
팔 접히는 부분이 아토피때문에 가려워서 계속 긁는중인데 계속 긁다보니 좀 까져서 보습제 바르면 좀 따가운 상황인데 약국에서 7등급짜리 일반의약품 스테로이드 크림 사서 발라도 될까요? 아니면 상처같은거 아물거나 딱지진 후에 발라야 하나요? 전에 이렇게 가려울때 스테로이드 크림 처방발라서 좀 발라주니까 없어졌었는데 요즘 스트레스가 좀 심해서.. 약국에서 파는 약한 스테로이드 크림은 효과가 덜할까요?

수란트라 바르고 스테로이드 연고 발라도 되나요? 얼굴에 작게 습진이있습니다 수란트라 바르고 연고 살짝 발라도 되나요?

팔꿈치 양쪽에 습진같은게 생겨서 피부과에서 건선(?)으로 진료받고, 바르는 연고를 처방 받았는데 하루 2-3회 바르라고 약사님께서 그러던데 혹시 스테로이드 성분이 포함되어 있어 며칠만 바르라하셔서 지금 4일차인데 언제까지 바를수 있을까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