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구항암 약물 복용 중인 어머니, 어지럽고 오싹한 증상, 병원 방문이 필요한가요?
신OO • 2024.01.25
경구항암중인 어머니가 현재 어지럽고 오싹하다고 하십니다. 열은 안 나는데 병원을 가야하나요?
몸살
경구항암중인 어머니가 현재 어지럽고 오싹하다고 하십니다. 열은 안 나는데 병원을 가야하나요?
안녕하세요, 닥터나우 의료진입니다. 경구 항암제 복용으로 인한 부작용일 가능성이 있어요. 증상이 지속 되시거나, 나아지지 않으신다면 병원에 방문하시는 것이 안전 할 것 같아요. 도움이 필요하실 때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목소리를 듣고 좋은 서비스를 제공해드릴게요.
경구항암중인 어머니가 어지럽고 오싹하셔서 현재 아프신 상태인데 타이에놀 먹어도 될까요?
항암중인데 변비에 걸려서 4일동안 변을 못봤어요 처방약으로 둘코락스를 먹어도 안나오는데 병원가서 관장을 해야하나요? 먹는양도 적기는 한데 먹은게 없어서 안나오는걸 수도 있나요?
(중학교때부터 소화기관은 안 좋았습니다.) 제가 병원 갈 시간이 없어서 약국에서 트리겔, 한풍 올가 에스과립을 사서 2~3주전부터 복용중 입니다. 그런데 먹어도 배꼽 위에랑 특히 명치바로 아래가 아프며 살짝만 눌러도 아픕니다 왼쪽 갈비뼈 밑도 아픕니다. 병원을 가보는게 우선 일까요? 병원 가서 위내시경을 받아야 되나요? 갈 시간이 없다면 어떻게 해야되는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