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옷에 자구 검은게 묻어나요. 휴지로 닦아도 안 나와
속옷에 자구 검은게 묻어나요. 근데 막상 휴지로 닦아보면 아무것도 안 나오구요 뭘까요??
속옷에 자구 검은게 묻어나요. 근데 막상 휴지로 닦아보면 아무것도 안 나오구요 뭘까요??
속옷에 검은 자국이 묻어나는 현상은 여러 원인에 의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전에도 비슷한 증상을 호소하는 분들이 계셨는데요, 검은 자국이 생기는 원인으로는 속옷의 염색이 빠져나와 생길 수도 있고, 피부의 각질이나 먼지가 묻어 검게 보일 수도 있습니다. 또한, 생리 전후로 나오는 갈색 분비물이 속옷에 묻어 검게 보이는 경우도 있어요. 갈색혈은 이전의 생리혈이 다 나오지 못하고 자궁에 의존되어 있다가 성관계 등의 외부충격이나 운동, 스트레스 등으로 나오는 경우가 많으며, 혈액이 몸 속에 머무르다 나오는 시간이 길어지다 보니 혈액 속 철 성분이 공기와 만나 산화하면서 검게 나오는 것입니다. 하지만 휴지로 닦았을 때 아무것도 나오지 않는다면, 이는 속옷의 염색 빠짐이나 피부 각질 등의 가능성이 더 높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현상이 지속되거나 다른 증상이 동반된다면, 정확한 원인을 파악하기 위해 산부인과에 내원하셔서 진료를 받아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검은 혈처럼 어두운 출혈 양상이 나타나고 통증이나 다른 이상 징후가 있다면 더욱더 전문의와 상담을 받으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꼭 확인해주세요.
속옷에 검은게 묻어나요 뭔가요? 갈색 분비물이나 생리혈이 시간이 지나 거멓게 된게 아니고 (뭐 만져지는 것도 없어요) 물감이 묻은거같이 그냥 검정색이에요
속옷에 묻은 색깔이 갈색인가요? 휴지로 닦으면 노란색? 같은게 묻어나와요
안녕하세요. 남녀가 서로 속옷입은채로 실제 관계시처럼 위아래로 찧고 앞뒤로 비비면서 피스톤운동 (유사성행위)를 꽤 오래 했어요 하다가 남자가 사정을 했고 그상태로 그냥 피스톤을 오래 했어요 그래서 서로 속옷이 정액으로 다 젖었고 여자 속옷에서도 정액 냄새가 많이 났어요 질문1. 끝나고 여자는 따로 씻지 않고 그냥 휴지로 소변보고나면 닦는것처럼 젖은 속옷마찰로 인해 여성 음부에 묻은 것 같은(?) 정액을 닦았는데 이게 휴지로 닦으면 아무래도 음부가 누르면서 닦이잖아요.. 이렇게 했는데 정액이 안으로 흐르거나 들어가진 않았을까 걱정됩니다.. 괜찮을까요? 질문2. 피스톤 도중 무언가 여자 질 안쪽으로 흘러 들어가는? 흐르는 느낌을 두번정도 받았는데 만약 정액이라면 임신가능성 있을까요? (높을까요ㅠ) 사후피임약 복용해야 하는 위험한 상황일까요? 도와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