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호렌즈 착용 중 시야가 뿌옇게 보이는 원인은?
보호렌즈 착용한지 2일째인데 갑자기 뿌옇게 보여요
보호렌즈 착용한지 2일째인데 갑자기 뿌옇게 보여요
컬러렌즈를 끼고잇다가 갑자기 시야가 뿌옇게보여서 렌즈를 뺏더니 빼고나서도 시야가 뿌옇게 보이는데 이거 뭔가요..?

오늘 아침 10시 경 부터 갑자기 한쪽 혹은 양쪽 시야가 뿌옇게 보이는 것을 느꼈습니다. 콘텍트 렌즈에 크림 등이 묻은 것과 비슷한 시야라 그런 것으로 판단하고 지금까지 생활을 했습니다. 콘텍트 렌즈를 빼고 인공눈물에 세척을 하여 다시 착용한 결과 한쪽 눈만 유난히 시야가 뿌연 것 같습니다. 렌즈를 뺀 상태로 인공눈물로 눈을 세척하였고, 렌즈 또한 세척했는데 완벽히 세척하지 않은 것 같아서 이게 실제로 시야가 문제가 있는 건지 헷갈리네요. 콘텍트 렌즈를 뺀 상태로 사물을 봤는데 원래 시력이 많이 좋지 않아 이게 평소보다 뿌옇게 된 건지 잘 모르겠습니다. 왼쪽 눈이 가까운 것을 볼 때 유난히 뿌옇게 보이는 느낌이고 왼쪽 아래 시야가 답답한 느낌이 듭니다. 일단은 병원에 내원하는 것이 좋을까요?

올레이저 라섹 수술 후 보호렌즈를 착용하고 10분 뒤에 오른쪽 눈에 있던 보호렌즈가 빠져서 다시 병원에 방문하여 착용하였는데 마취가 풀리고 나니 충혈도 있고 심한 이물감과 통증이 있고 뿌옇게 보여서 수술하고 바로 다음날 수술한 병원에 가보니 보호렌즈가 빠지면서 염증이 생긴 거 같다고 하였습니다.그 후 목시플록사신염산염(?) 0.5% 점안액과 아침에 먹는 알약을 주셨는데 통증과 이물감은 줄어들어도 여전히 뿌옇게 보여서 너무 걱정되는 나머지 질문남깁니다.. 혹시나 심할 경우 실명이라던지 안 좋게 될 수 있나요..? 병원에서 주신 약으로 호전될 수 있을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