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리와 착상혈 구분은 언제? 생리량 많으면 구분 어렵나요?
생리와 착상혈이 구분하기 힘든상황은 언제인가요? 생리량 이 많으면 구분에 어렵진 않나요
생리와 착상혈이 구분하기 힘든상황은 언제인가요? 생리량 이 많으면 구분에 어렵진 않나요
생리와 착상혈을 구분하기 어려운 상황은 착상혈이 생리 예정일 근처에 나타날 때입니다. 착상혈은 생리 주기에 비해 양이 적고, 보통 1-3일 정도 지속되며, 색이 옅은 편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생리량이 많은 경우, 착상혈과 구분이 상대적으로 쉬울 수 있지만, 출혈 양상만으로는 구분할 수 없는 경우도 많습니다. 또한, 착상혈은 약 30%의 산모가 경험하며, 모든 임신에서 나타나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정확한 판단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이러한 상황에서는 산부인과 전문의와 상담하거나 필요한 경우 혈액 검사를 통해 임신 여부를 진단받는 것이 좋습니다.
꼭 확인해주세요.
생리와 하혈, 착상혈 구분이 어려워요
1월4일에 남친이 자위하고 튀거나 소량 묻은 정액을 닦고 질에 손을 넣었구요 1월19일부터 생리인지 착상혈인지 피가 나오는데 첫날에는 평소보던 생리색과 같은 붉은색의 혈이 생리대 중형이 다 젖을정도 많았고 둘쨋날엔 생리대 가운데 라인만 셋째날엔 생리대 가운데 그 이후 네번째와 다섯번째 날엔 붉은색이라기엔 애매한 핑크끼가 있고 닦았을 때 냉같아 보이는 혈인지 뭔지 모르는게 넷쨋날에 나오고 다섯째 날엔 좀 더 적게 나옵니다 여섯째 날에도 생리대에 딱 중앙만 젖을절도로 핑크끼가 있는게 나오구요 소변보면 피덩어리가 아니라 핑크색?살짝 붉은끼 있는 냉같은게 나와요 피 나오기 시작하고 1~4일차쯤까지 핏덩어리가 나오긴 했는데 소변에 나오는 핑크끼 있는 냉같은게 나와서 걱정입니다 마지막 날엔 팬티에 아무것도 안묻어나고 소변보고 생식기를 닦을 때 휴지에 엄청 작은 붉은색 냉이 뭉쳐진 느낌으로 묻어나다라고요 착상혈일까요 생리일까요?
평소보다는 생리양이 적구요.. 인터넷에서 찾아본 착상혈양보다는 많은 것 같아요... 어떻게 구분해야 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