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이 나오는데 팬티라이너 찰 정도면 많이 나오는건가요?
냉이 나오는데 팬티라이너 찰 정도면 많이 나오는건가요? 아님 그냥 찜찜해서 차는 사람조 있나요?
냉이 나오는데 팬티라이너 찰 정도면 많이 나오는건가요? 아님 그냥 찜찜해서 차는 사람조 있나요?
냉의 양은 개인마다 다르며, 일상적으로 팬티라이너를 착용하는 것은 개인의 위생과 편안함을 위한 선택이 될 수 있어요. 냉이 많이 나와 팬티라이너를 착용해야 하는 경우는 흔한 일이며, 특히 배란 전이나 생리 전에는 냉의 양이 증가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그러나 냉의 양이 갑자기 많아지거나 색이나 냄새에 변화가 있다면, 이는 질염이나 다른 건강 문제의 신호일 수 있으므로, 이런 증상이 지속된다면 산부인과에 방문하여 상담을 받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팬티라이너를 자주 교체해주시고, 타이트한 바지나 스타킹 착용은 피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만약 불안감이 크고 가려움증이나 냉의 색의 변화가 있다면 가까운 산부인과에서 대면진료를 받아보시길 권유드립니다.
꼭 확인해주세요.
생리를 하지 않을때 냉이 나와서 팬티라이너를 꼭 차고 다녀요 생리 하기 전에는 냉이 더 많이 나오고 냄새가 더 심해지는데 질염일까요?
안녕하세요.. 저는 초등학생 때부터 냉이 시작되어 21살인 지금까지도 진행되고 있습니다 주로 노란색으로 된 냉이 많이 나옵니다 그런데 가끔은 투명하기도 하고 노란색을 띠는 끈적한 냉이 생리 나오는 것처럼 확 나올 때도 있어요 중학생 때부터 현재까지 생리가 아닌 기간에도 팬티라이너를 차고 다니고 있습니다 집에서만 생활하는 날에 몇 주간 팬티라이너를 사용해 보지 않은 적이 있었는데 그래도 어김없이 끈적한 냉이 나오더라고요 현재는 실외 생활을 많이 하다 보니 계속 팬티라이너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고칠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냉이 너무 많이 나와요 일주일 내내 팬티라이너를 차고 다녀야 할 때도 있고.. 속옷도 많이 더러워져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