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같은냉과 함께 노란색 찌꺼기같은 냉이 나오는데 정상적인 걸까요?
물같은냉과 함께 노란색 찌꺼기같은 냉이 나오는데 정상적인 걸까요? 정상이 아니라면 노란색 찌꺼기같은 냉은 무슨 질염일때 보통 나타나는 냉인지 궁금해요.
물같은냉과 함께 노란색 찌꺼기같은 냉이 나오는데 정상적인 걸까요? 정상이 아니라면 노란색 찌꺼기같은 냉은 무슨 질염일때 보통 나타나는 냉인지 궁금해요.
물 같은 냉과 함께 노란색 찌꺼기 같은 냉이 나오는 경우, 이는 정상적인 현상이 아닐 가능성이 있습니다. 노란색 찌꺼기 같은 냉은 세균성 질염이나 트리코모나스 질염과 같은 감염이 있을 때 나타날 수 있는 증상입니다. 세균성 질염의 경우, 생선 비린내가 나는 노란색 혹은 회색의 분비물이 특징이며, 트리코모나스 질염은 물처럼 흐르는 다량의 냉과 함께 속옷이 젖거나 악취가 나는 증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증상이 지속되거나 악화된다면, 정확한 진단과 치료를 위해 산부인과를 방문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질염이 의심될 때는 타이트한 바지나 스타킹 착용을 피하고, 팬티 라이너를 자주 교체하는 등의 생활 습관을 개선하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만약 가려움증, 냉의 색의 변화 등의 증상이 있다면 가까운 산부인과에서 대면진료를 받아보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꼭 확인해주세요.
계속 팬티에 노란색 찌꺼기가 뭍어요... 정상인가요? 전에 클라미디아 걸렸다가 치료했는대 그때 나온 분비물과 같아서.. 무서워요
질염 증상처럼 가렵거나 붓는건 없고 찌꺼기나 뭐 그런것도 없는데 물같은 냉이 색은 약간 노란색/핑크색 이고 뚝뚝 떨어질떄도 잇고 울컥하고 생리처럼 나올때도 있어요. 이런경우는 어떤 경우인가요?
약간 덩어리지고 잘 끊어지는 노란색 냉이랑 물같은 냉이 같이 나오는데 질염인가요? 많이 나오지는 않고 소량만 나오는데 약간의 가려움도 있어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