칸디다 질염 치료 후 팬티 라이너 사용, 배란 기간 동안 붙이는 것이 괜찮을까요?
칸디다 질염 치료하고 나서 질염 때문에 팬티 라이너를 안 하고 다녔는데 배란일이 다가오니 분비물이 너무 자주 나오기 시작하여서 팬티 라이너를 배란 끝날 때 까지만 붙이려는데 괜찮겠죠?
칸디다 질염 치료하고 나서 질염 때문에 팬티 라이너를 안 하고 다녔는데 배란일이 다가오니 분비물이 너무 자주 나오기 시작하여서 팬티 라이너를 배란 끝날 때 까지만 붙이려는데 괜찮겠죠?
칸디다 질염 치료 후에는 질 내 환경을 건강하게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며, 배란기에는 질 분비물이 증가하는 것이 정상적인 생리적 현상입니다. 팬티 라이너 사용은 개인의 편안함을 위해 선택할 수 있지만, 통풍이 잘 되지 않아 질염 등을 유발하기 쉬워요. 팬티 라이너를 사용할 때는 다음과 같은 점을 고려하세요: 1. 통기성이 좋은 면 소재의 팬티 라이너를 선택하세요. 2. 자주 교체하여 청결을 유지하세요. 3. 피부에 자극이 가지 않도록 무향의 제품을 사용하세요. 4. 만약 가려움, 붉어짐, 불쾌한 냄새 등의 증상이 나타난다면 사용을 중단하고 의사와 상담하세요. 배란기가 끝날 때까지만 임시적으로 팬티 라이너를 사용하는 것은 괜찮을 수 있지만, 위의 사항들을 주의하여 질염이 재발하지 않도록 관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꽉 끼는 하의의 착용을 피하고, 소변을 본 다음에는 항상 앞에서 뒷쪽으로(요도 입구에서 항문 쪽으로) 닦아내주는 등의 생활 습관 개선이 필요해요.
꼭 확인해주세요.
코로나 투병중에 자위행위를 해도 괜찮은가요? 투병 10일째에 접어들은 상태인데 이제 낮에는 어느정도 기력이 회복된 것 같은데 이때까지 누워있을때는 몸에 힘이 없어서 그런 생각도 안 들더니 지금은 약간 몸좀 풀렸다고 이러는건지 며칠간 성욕이 쌓인게 약간 답답하게 느껴집니다 어떻게 코로나 투병중~회복기인 상태에서 자위행위를 해도 괜찮은건가요? 체력소모로 인해 크게 문제가 되지는 않을까요? 아니면 이걸 해소할 경우에는 기껏 회복되고있는 몸이 도로 안좋아질 수 있을까요? 무조건 참아야 할까요?
물 대신 이온음료로 수분보충을 해도 되나요? 코로나를 11일 앓다가 연이어서 A형독감에 걸려서 지금 투병중입니다. 코로나건 독감이건 둘다 수분보충이 필수라고 해서 보충을 하는데 땀으로 빠져나가는 양이 너무 많아서인지 몰라도 계속 입이 바싹바싹 마르는게 여전히 수분보충이 제대로 안 되는 느낌입니다. 몸의 수분이 적어지면 면역력도 떨어진다고 하니 더욱 두려운 부분도 있습니다. 그런데 막상 마시자니 포카리스웨트 안에는 적게나마 염분과 당분이 들어있는데, 코로나/독감 투병 중에는 과한 당분섭취는 독이라는 말을 들은 적이 있다보니 이게 혹시 문제가 되는건 아닌가 걱정이 됩니다. 코로나/독감 투병 도중 혹시 물이 아니라 포카리스웨트같은 이온음료를 통해서 수분보충을 해도 될까요?
자위행위도 심부전증 을 일으키는 원인이 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