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막염 치료 중 알파페이 처방 가능할까요?
박OO • 2025.10.03
결막염 치료중인데 안약이 다 떨어져서 알파ㅔ이 처방 가능할까요?
결막염안약
답변을 준비 중이에요
결막염 치료중인데 안약이 다 떨어져서 알파ㅔ이 처방 가능할까요?
결막염 병원 안가고 집에서 치료하는 방법이 있나요?

결막염 진단받고 약 3일 먹었는데 여전히 뻑뻑한감이 남아있고, 한쪽은 멍든것처럼 아픈경우 덜 나은건가요? 추가진료 후 약 먹어야 할까요?

18일날 병원에가서 바이러스 결막염 진단을 받고 안약및 안연고를 투약했는데 사진처럼 부종이 발생하고 호전이 되지 않고 더 악화되는거같습니다 이거 무슨 문제있을까요 통증은 좀 아리고 간지럽고 땡깁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