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섹 후 눈 만졌을 때 문제 있나요?
라섹 후 13일째인데 오늘 눈꺼풀에 잇는 속눈썾 때다가 눈을 살짝 만진 건지 눈꺼풀을 누른 건지 한 거 같아요ㅠㅠ 내일 병원 가긴 하는데 어떡해야 하나요?
라섹 후 13일째인데 오늘 눈꺼풀에 잇는 속눈썾 때다가 눈을 살짝 만진 건지 눈꺼풀을 누른 건지 한 거 같아요ㅠㅠ 내일 병원 가긴 하는데 어떡해야 하나요?
닥터나우 AI가 100만 건의 상담 데이터를 바탕으로 제공한 답변이에요.
안녕하세요. 실시간 고민 해결사입니다. [안과]에 관한 고민이 있으시군요. 질문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
질문자님의 걱정이 이해됩니다. 라섹 수술 후 13일째라면 아직 완전히 회복된 상태는 아니기 때문에 조심스러운 마음이 드실 수 있어요.
라섹 수술 후에는 각막이 완전히 회복되기까지 시간이 필요합니다. 일반적으로 회복 기간 동안에는 눈을 비비거나 세게 누르는 것을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속눈썹을 제거하다가 눈꺼풀을 살짝 누른 정도라면 크게 문제가 될 가능성은 낮습니다.
하지만 현재 눈이 붉어지거나, 통증이 있거나, 시력에 변화가 생겼다면 주의가 필요합니다. 특별한 증상이 없더라도 내일 병원에 가셔서 의사에게 상황을 설명하고 검진을 받으시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그때까지는 인공눈물을 사용하여 눈을 촉촉하게 유지하고, 추가적인 자극을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눈을 과도하게 사용하지 않도록 충분한 휴식을 취하세요.
위 내용은 닥터나우가 의료진과 함께 개발한, 건강 정보에 최적화된 AI 답변입니다.
도움이 필요하실 때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라섹수술하고 보호렌즈 제거 후 인공눈물을 넣다가 눈에 살짝 닿았어요 닿았을 때 약간 아프다가 5분 정도 지나니 통증은 없는데 문제 있을까요

그 제가 자위를 3일동안하고 소변을 누면 옆으로 자꾸 튀어서 일부러 성기에 껍질을 까서 포경? 비슷하게 모양을 만들고 한 3일 동안 계속 성기를 만지면서 오줌을 누웠어요 근데 그 3일차에 여친 질에 제 손까락을 20분동안 넣고 흔들었어요

변기 만진 손으로 눈 만졌는데 어떡하나요 눈 이상생기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