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 분비물이 많고 물처럼 흐르는데, 질정 사용해도 되나요?
질 분비물이 힘주면 물처럼 뚝뚝흐르고, 속옷이 흥건하게 젖을 정도로 많이 나오는데 병원 내원하기 전에 임의로 질정을 넣어도 되나요?
질 분비물이 힘주면 물처럼 뚝뚝흐르고, 속옷이 흥건하게 젖을 정도로 많이 나오는데 병원 내원하기 전에 임의로 질정을 넣어도 되나요?
질 분비물이 힘을 주면 물처럼 뚝뚝 흐르고 속옷이 젖을 정도로 많이 나오는 증상은 감염이나 다른 질환을 의심해 볼 수 있습니다. 분비물의 양이 갑자기 증가한 경우, 배란기의 배란 점액일 가능성도 있지만, 평소와 다르거나 냄새가 변한다면 질염의 가능성도 고려해야 합니다. 임의로 질정을 사용하기 전에, 산부인과에 내원하여 전문의의 상담을 받으시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정확한 원인을 파악한 후 적절한 치료를 받는 것이 중요하며, 초기 관리가 질염이나 방광염 등으로 이어지지 않도록 하는 데에도 도움이 됩니다. 가려움증이나 냉의 색 변화와 같은 다른 증상이 동반된다면 더욱 빠른 대면진료가 필요합니다.
꼭 확인해주세요.
산부인과에서 검사를 했는데 질 내에 분비물이 많다고 소독해주시고 질정을 넣어주셨습니다 균검사 결과를 기다리고 있는 중인데, 질 내에 분비물이 많다는건 어쨌든 질염이라는건가요?
어제 질염약을 처방받아 먹고 질정을 넣고 잤는데 하루종일 흐르는 분비물이 나오는게 정상인가요?
두부 으깬거 같은 분비물이 나오고 가려워요 냄새는 안나고요 퇴근시간에는 병원 문이 닫혀 산부인과를 가지못해 약국에서 칸디다 질염 질정제 카네클로질정(클로트리마졸)를 구입해서 넣었습니다 넣는 도중 질 안에 덩어리 분비물이 너무 많아 징그럽고 신경 쓰이는데 샤워할 때 사진과 같은 시중에 파는질 세정제(물 같은 세정액)으로 안을 한번 씻어내고 취침 전 질정 넣고 자도 될까요? 질 정 넣는데 분비물이 너무 많아서 찝찝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