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 중에 이명소리와 어지러움, 병원 방문이 필요한가요?
육아 3개월차입니다. 전엔 없었는데 이명소리와 함께 머리가 띵하고 어지럽고 그래요 육아해서 피곤한건지 아님 병원에 가야하는건지 모르겠습니다.
육아 3개월차입니다. 전엔 없었는데 이명소리와 함께 머리가 띵하고 어지럽고 그래요 육아해서 피곤한건지 아님 병원에 가야하는건지 모르겠습니다.
육아로 인한 피로가 이명이나 어지럼증을 유발할 수는 있지만, 새롭게 나타난 증상이라면 다른 원인이 있을 수도 있어요. 이명과 어지럼증은 다양한 원인에 의해 발생할 수 있으며, 중이염, 메니에르 병, 빈혈, 혈압 변동, 스트레스, 수면 부족 등이 원인일 수 있어요. 또한, 호르몬 변화나 체액의 변화로 인해 임신과 출산 후에도 이러한 증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증상이 지속되거나 심해진다면, 정확한 진단과 적절한 치료를 위해 이비인후과나 신경과 전문의를 방문하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특히 어지럼증이 심하거나 균형을 잡기 어려울 정도라면 빠른 시일 내에 병원에 가는 것이 중요합니다. 육아 중에는 자신의 건강도 잘 챙기셔야 아이를 돌보는 데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어요.
꼭 확인해주세요.
9살 여자아이 매일 아침보면 머리카락이 너무 무섭고 심각하게 빠져요? 탈모인가요? 이럴땐 어느병원을 가야하나요?
계속 열이 오르락 내리락 해서 해열제 4시간 간격으로 복용중입니다. 멕시부펜 시럽이 다떨어져서 성인 먹는 알약 타세놀정 500mg 있는데 반 쪼개서 먹여도 되나요? 애드빌 리퀴겔 200mg도 가능한지요..
변비였다가 처방받은약 먹고 물설사를 하거든요 설사완하제를 먹여도 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