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4일 된 아기의 체온 상승, 병원 진료가 필요한가요?
114일 된아기가 새벽4시쯤부터 체온38.2도정도 되서 7시쯤 해열제 2.5cc 먹였고 8시쯤부터 37.5도정도 유지되고있는데 병원진료를받아봐야할까요? 아니면 더지켜봐야할까요?
114일 된아기가 새벽4시쯤부터 체온38.2도정도 되서 7시쯤 해열제 2.5cc 먹였고 8시쯤부터 37.5도정도 유지되고있는데 병원진료를받아봐야할까요? 아니면 더지켜봐야할까요?
114일 된 아기가 열이 나서 많이 걱정되실 것 같아요. 아기의 체온이 38.2도로 발열이 있었고 해열제를 투여한 후 체온이 37.5도로 유지되고 있다면, 일단 해열제가 효과를 보이고 있는 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아기의 발열 원인을 파악하고 추가적인 증상이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병원에 가서 소아과 전문의의 진료를 받는 것이 좋습니다. 발열 외에도 기침, 콧물, 설사, 구토, 식욕 부진, 활동성 감소 등 다른 증상이 동반되는지, 또는 발열이 지속되는지 등을 관찰하시고, 특히 3개월 미만의 영아에서는 발열 자체가 심각한 감염의 징후일 수 있으므로, 빠른 시간 내에 소아과 의사의 진료를 받는 것이 안전합니다. 따라서, 아기의 상태를 더 지켜보는 것도 중요하지만, 발열의 원인을 정확히 알기 위해 병원에 가서 진료를 받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꼭 확인해주세요.
팬티에 몽글몽글한 반투명 덩어리가 묻어있는데 왜 그런건가요? 방귀를 뀌고나서 그런게 나오는 경우도 있나요?
질분비물 덩어리가 팬티에 심할정도로 나왔는데 이거 임신인가요 저도 처음보는거여서 이거 임신일꺼같은데.
생리 예정 3일 전이구요 남자친구와 콘돔을 끼고 관계를 맺었는데 끝나고 보니 하얀색 덩어리 같은 것이 묻어있었다고 하더라구요 평소에는 팬티에 그런 덩어리가 나오지 않는데 왜 그런 건지 궁금합니다 또 관계가 끝나고 콘돔 겉 부분에 정액과 비슷한 색깔이 묻어있었다는데 그것도 자연스러운 현상인지 아님 무슨 문제가 있는 건지 궁금합니다 콘돔엔 이상이 없어서 정액이 샌 건 아니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