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리 중 생식기 피부 따가움 원인은?
생리하고 있는데 생식기 주변 피부가 따가워요
생리하고 있는데 생식기 주변 피부가 따가워요
AD
생리 중 생식기 주변 피부가 따가운 증상은 여러 원인으로 발생할 수 있습니다.
가장 흔한 원인으로는:
증상 완화를 위해서는:
만약 증상이 지속되거나 심해진다면, 산부인과를 방문하여 정확한 원인을 파악하고 적절한 치료를 받는 것이 좋습니다.
꼭 확인해주세요.
생식기 질 입구 바로 옆쯤 살에 따가운 뾰루지 같은 것이 생겼어요. 살이 좀 많은 편이라 땀띠인지 성병인지 뭔지 구분하기가 어려워요. 가려움은 이전에 살짝 있었는데 따가움으로 변했고요. 최근 질염 진단으로 치료 받고 현재는 치료 후 다시 이상 생기면 병원가기로 한 상황이에요. 자궁 내 출혈로 std검사 받았고, 가드넬라 외에는 발견되지 않았습니다. 경부암 이상 없고, 자궁 내막검사에서도 이상없는 폴립으로만 나와서 제거했어요. 털 있는 부분 가렵기도 해서 살펴보니 살짝 붉은 끼가 있긴 하더라고요. 사진 찍기도 어려운 부위라 말로만 설명드립니다.. 뭔지 알 수 있을까요? 아직 어려서 산부인과 그만 가고 싶어요 제발....... 성관계는 5월 초중순이 마지막이고, 관계 후 출혈 때문에 산부인과 간 거라 그 이후 남자친구랑도 이야기해서 관계 갖지 않기로 했어요 당분간.
사일전쯤부터 갑자기 소변보고 휴지로 닦을때 따갑습니다 질염은 치료받고 완치했고 별다른 분비물 없었어요 건조해서 그런걸까요? 그냥 있을땐 따갑지 않은데 휴지로 닦을때만 따갑습니다..ㅜ 상처가 있나해서 봐도 육안으로는 그냥 멀쩡햇어요
생식기가 며칠전부터 가렵고,따가워서 속옷 자주 갈아입고 청결제로 씻어줬어요 오늘 아침에도 가렵고 따가워서 씻으려고 물 묻혔는데 상처가 난 건지 따갑더라구요 ㅠ 약국이나 편의점에서 살 수 있는 약이 있을까요?? 일단 약 먹어보고 안 나으면 산부인과 가보려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