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자님의 상황에 대해 걱정하시는 모습이 보여요.
질문자님이 경구피임약을 복용하고 계시고, 가임기 3일차에 약을 복용한 후 프로틴을 섭취하셨다는 점, 그리고 배란일에 약간의 음주를 하셨다는 점을 알려주셨네요. 더불어, 배란일 다음날에는 콘돔을 사용하여 성관계를 가지셨고, 콘돔에는 손상이나 파열이 없었다고 하셨어요.
경구피임약의 효과는 일반적으로 프로틴이나 알코올에 의해 약해지지 않아요. 프로틴은 단백질 보충제로, 피임약의 효과에 영향을 끼치지 않습니다. 또한, 알코올도 피임약의 효과를 약하게 만들지 않지만, 과도한 음주는 약을 복용하는 습관을 방해할 수 있어요. 질문자님이 말씀하신대로 구토나 설사 증상이 없었다면, 피임약의 효과는 정상적으로 작용했을 것으로 보입니다.
그리고 배란일 다음날에 콘돔을 사용하여 성관계를 가지셨고, 콘돔에 손상이나 파열이 없었다면, 이 역시 임신 가능성을 크게 줄여주는 요소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모든 피임 방법에는 실패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만약 임신에 대한 걱정이 계속된다면, 피임 실패를 확인하기 위해 임신 테스트를 해보시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결론적으로, 프로틴과 음주는 피임약의 효과를 약하게 만들지 않으며, 콘돔 사용도 임신 가능성을 줄여줍니다. 그러나, 만약 임신에 대한 걱정이 계속된다면, 임신 테스트를 해보시는 것을 권장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