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술 후 복통과 설사, 이상한가요?
수정과좀 마시고나니 복통 설사를 하게되던대 그럴수있나요?
수정과좀 마시고나니 복통 설사를 하게되던대 그럴수있나요?
빠르게 낫고 싶다면?
수술 후 복통과 설사는 여러 가지 이유로 발생할 수 있어요. 수술 부위의 감염, 항생제 사용으로 인한 장내 세균총의 변화, 수술로 인한 스트레스, 또는 수술과 관련된 다른 합병증 등이 원인일 수 있어요. 수정과를 마신 것이 원인일 수도 있지만, 이는 개인의 체질이나 수정과의 성분에 따라 다를 수 있어요. 수술 후에는 소화계통이 예민해질 수 있으므로, 수정과와 같은 당분이 많은 음료나 자극적인 음식은 소화기에 부담을 줄 수 있어요. 그러나 복통과 설사가 지속된다면, 이는 수술과 관련된 합병증의 신호일 수 있으므로, 의사의 진료를 받는 것이 중요해요. 가능한 빨리 의료 기관을 방문하여 상황을 설명하고 적절한 조치를 받으시는 게 좋겠어요.
꼭 확인해주세요.
중절수술 3일 후 질가려움 첫날은 아무렇지 않았는데 어제부터 증상 시작됐고 오늘 증상이 심해졌어요 중절수술 후 흡연을 지속하고 있어서 그런건가요? 또 중절 수술 후 복통은 없는데 계속 설사하네요…
6세 아이 전날 멀미 후 복통과 구토 발생 응급실 방문 후 관장 했고 후에듀 복통과 구토발생 당일 구토는 없으나 복통은 같고 혈변 설사 구토 발열 없음 수분 섭취 잘 되고 소변 이상 없음 명치 주변이 아프다고 하는데 약국에 파는 진통제 먹여도 되나요?
안녕하세요 저는 34살이고, 이주일전 대학병원에서 septum abcess로 수술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2주전쯤부터 흑색변 증상이 있고, 잦은 복통과 설사는 1년 이상 되었습니다. 혹시 내시경을 받아봐야할지.. 궁금합니다 수술 이후 IV로 맞은 항생제의 영향이 있는지도요 참고로 증조부, 조부, 부친 모두 위암으로 돌아가셔서 걱정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