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절근치료기 꾸준히 사용해도 되나요?
관절근치료기가 관절 통증 완화랑 염증 관리에 도움된다고 해서 사용 중인데요. 손목이랑 무릎에 꾸준히 사용하니까 예전보다 통증이 덜 불편한 느낌은 있는 것 같습니다. 찾아보니까 비웰스 피티제이가 통증 완화 목적 의료기기 인증도 받고 염증 수치 관련 임상시험 결과도 있다고 하더라고요. 병원에서 사용하는 레이저 치료 파장 기반 제품이라는데 보통 이런 관절근치료기는 꾸준히 사용하는 분들이 많은가요?
관절근치료기가 관절 통증 완화랑 염증 관리에 도움된다고 해서 사용 중인데요. 손목이랑 무릎에 꾸준히 사용하니까 예전보다 통증이 덜 불편한 느낌은 있는 것 같습니다. 찾아보니까 비웰스 피티제이가 통증 완화 목적 의료기기 인증도 받고 염증 수치 관련 임상시험 결과도 있다고 하더라고요. 병원에서 사용하는 레이저 치료 파장 기반 제품이라는데 보통 이런 관절근치료기는 꾸준히 사용하는 분들이 많은가요?
닥터나우 AI가 100만 건의 상담 데이터를 바탕으로 제공한 답변이에요.
안녕하세요. 실시간 고민 해결사입니다. [통증]에 관한 고민이 있으시군요. 질문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
제공된 정보만으로는 관절근치료기의 지속적인 사용에 대해 충분한 답변을 드리기 어렵습니다.
관절근치료기와 같은 의료기기의 장기간 사용에 대해서는 제품별 사용법, 개인의 건강 상태, 관절 질환의 종류와 정도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해야 합니다.
질문자님께서 현재 손목과 무릎 통증에 도움을 받고 계신다니 다행이지만, 지속적인 사용의 안전성과 적절한 사용 빈도에 대해서는 정형외과 전문의나 재활의학과 전문의와 상담받으시는 것이 가장 안전하고 정확한 방법입니다.
의사와 상담 시 현재 사용 중인 제품명, 사용 빈도, 통증의 변화 정도 등을 구체적으로 말씀드리시면 질문자님의 상황에 맞는 적절한 조언을 받으실 수 있을 것입니다.
위 내용은 닥터나우가 의료진과 함께 개발한, 건강 정보에 최적화된 AI 답변입니다.
도움이 필요하실 때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며칠 전 낑기는 바지를 입었을 때 질입구가 화끈거리고 다음날 간지러움증이 살짝 보였어요 그 다음날 확인해보니 질 입구가 하얗고 물에 불어오른 것처럼 부어있길래 검색해봤더니 칸디다성 질염 같다길래 더 찾아보니까 소변볼때 아프거나 아랫배가 아프다거나 한다는데 통증은 없었습니다 어제 카네스텐 크림을 구입하여 두번정도 발라주었고 오늘 샤워하다가 좀 달라졌나 확인 해봤더니 하얗게 부어오른 표면이 덩어리 처럼 좀 떨어지던데 칸디다성 질염이 맞나요? 맞으면 카네스텐 크림을 꾸준히 사용하여도 될까요? 덩어리 처럼 떨어지는 이유는 뭔가요?

안녕하세요 저는 20대 여자입니다 제가 20대 초반 부터 방광염이 자주 걸리곤 했는데 아직까지도 지속이 돼고 있어요 .. 다 나아졌다가도 언제간 또 다시 도져서 아프고 그럽니다 ... 방광염을 예방 하기 위해 의사와 상담후 지노센스 처방을 받은 적이 있는데 이거를 빼지 않고 꾸준히 자기 전 질속에 넣으면 예방이 될까요? 방광염을 예방하기 위해 따뜻한 물로 해도 조금 도움이 돼는지 궁금합니다 ㅜㅜ

올로원스 안약을 옛날에 일회용으러 엄청 많이 주셨어서 눈 간지러울때마다 넣으라고 하셨는데요 눈 간지러울때 하루에 한번씩 꾸준히 넣어야하나요? 아니면 그냥 간지러울때만 넣고 괜찮아지면 안넣는건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