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리를 안할정도면 스트레스를 어느정도로 받아야 하나요?
생리를 안할정도면 스트레스를 어느정도로 받아야 하나요?
생리를 안할정도면 스트레스를 어느정도로 받아야 하나요?
스트레스가 생리주기에 미치는 영향은 개인마다 차이가 있어서, 어느 정도의 스트레스를 받아야 생리가 멈추는지 명확한 기준은 없어요. 그러나 과도한 스트레스는 호르몬 분비 이상을 일으켜 배란에 문제를 주고, 결국 생리 주기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생리가 불규칙하거나 멈춘 상태라면, 스트레스뿐만 아니라 다른 건강 문제나 생활 습관 요인도 고려해야 하므로, 전문의와 상담하는 것이 좋습니다. 생리가 일주일 정도 늦어진 경우에는 크게 걱정하지 않으셔도 되지만, 두 달 이상 생리가 없는 경우에는 산부인과 진료를 받아보시는 것을 권유 드립니다.
꼭 확인해주세요.
생리주기가 끝나면 병원에 가볼 예정입니다. 지금 생리컵을 이용 중이어서, 생리량을 대략적으로 알 수 있어요. 어느 정도면 오늘 병원을 가야할까요? 생리가 말 그대로 소변처럼 나왔습니다.... 양도 적은 소변량 정도로 나온 것 같아요. 생리량이 평소보다 많긴 한 것 같아요. 생리컵을 교체하는 그 사이에도 좀 줄줄 나오기도 했습니다. 지금은 어지럽고 머리가 좀 아파요. 평소에도 생리량은 많은 편입니다. 생리컵이 30ml 조금 넘는 걸 사용하는데, 총 주기의 양을 이 컵에 꽉 채운다면 한 6-7컵 정도일 것 같아요. 이런 저로써도 한 2시간 정도 나오는 이 정도의 생리량은 처음이어서요. 바로 병원에 가야할 정도의 생리량은 어느 정도인지 궁금합니다.
이번 달에 과도하게 스트레스 받을 일이 있었는데 생리가 7일 지연되었어요(예전에 12일이상 지연된 적도 있습니다) 관계할 때는 피임기구 착용했고 아무 문제 없는거 확인까지 했습니다. (물풍선) 과한 스트레스로 생리가 어느정도까지 밀릴 수 있나요? 일단 2주까지는 기다려봐야 하나요?
고1 여학생입니다 마지막 생리는 4/3~4/10일이였는데 5/10일인 오늘까지 생리를 하지 않고 있어요 4/17,4/22에 관계를 가졌고 모두 피임없이 질외사정이였어요 임신 가능성은 어느정도 되나요? 최근 2주 동안 많이 울고 스트레스 받을 일이 있었는데 생리가 지연될 정도로 스트레스가 있으려면 어느정도의 스트레스가 있어야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