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 떨림이 마그네슘 부족 때문인가요?
왼쪽 눈이 땡기고 떨리는데 이거 마그네슘이 부족해서 그런가요? 아니면 다른 병이 생긴건가요? 시야는 안 흐림니다
왼쪽 눈이 땡기고 떨리는데 이거 마그네슘이 부족해서 그런가요? 아니면 다른 병이 생긴건가요? 시야는 안 흐림니다
닥터나우 AI가 100만 건의 상담 데이터를 바탕으로 제공한 답변이에요.
안녕하세요. 실시간 고민 해결사입니다. [안과]에 관한 고민이 있으시군요. 질문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
눈 떨림 증상으로 불편함을 겪고 계시는군요.
눈 떨림은 마그네슘 부족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마그네슘은 근육의 수축과 이완에 관여하는 중요한 미네랄이기 때문에 부족할 경우 눈 주변 근육에 떨림이 나타날 수 있어요.
하지만 눈 떨림은 마그네슘 부족 외에도 다양한 원인으로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일시적인 눈 떨림은 대부분 휴식을 취하면 자연스럽게 호전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증상이 지속되거나 심해진다면, 특히 눈 떨림이 강도가 강해지고 지속적으로 나타난다면 뇌 질환과 같은 다른 원인이 있을 가능성도 있습니다.
증상이 계속되어 불편하시다면 안과나 신경과를 방문하여 정확한 원인을 파악하고 적절한 치료를 받아보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위 내용은 닥터나우가 의료진과 함께 개발한, 건강 정보에 최적화된 AI 답변입니다.
도움이 필요하실 때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눈꺼풀이 며칠째 하루종일 떨리는데 마그네슘 부족일까요 스트레스 때문일까요 아니면 스마일 라식했는데 안구건조증인가요…?

오른쪽 눈 위가 계속 떨려요 생리기간이어서 마그네슘이 부족한가? 생각 했지만 돌이켜 생각해보면 스트레스 받는 일이 조금이라도 생기면 떨림이 심해지는거같아요 근데 저희 어머니께서도 몇년전 스트레스 일거야~ 하고 넘겼던 눈떨림 전조증상이 뇌쪽 신경혈관이 부딪혀 안에 관? 이라 해야되나요 그걸 삽입하는 수술까지 하셔서 저도 눈떨림 증상이 지속대는게 걱정이네요..

혹시 마그네슘 부족시 눈떨림 눈및패임 증상 있을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