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형독감
박OO • 2023.07.17
C형 증상? 어떠게되나요?
감기/몸살
C형 증상? 어떠게되나요?
안녕하세요. 닥터나우 의료진입니다.
독감의 원인이 되는 인플루엔자 바이러스는 A, B, C형이 있지만 C형 인플루엔자 감염은 흔하지 않고 사람에게 증상을 발현시키는 것은 A형, B형으로 알려져 있다는 점 안내드려요.
독감 증상으로는 두통, 발열, 오한, 근육통과 같은 전신 증상이 갑자기 발생하면서 목이 아프고 기침이 나는 등의 호흡기 증상이 동반되는 것이 특징이에요.
도움이 필요하실 때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
목소리를 듣고 좋은 서비스를 제공해드릴게요.
B형 c형독감 있나요

독감인지 감기인지 모르겠는데 비타민 c먹어도 되나요?

좋다면 몇 mg 까지 가능한가요? 참고로 레모나로 먹고있습니다. 비타민c 알약이 없어서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