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미플루 등 복용 중 해열제 추가 복용 가능할까요?

김OO • 2025.12.06

독감 진단 후 오늘 오전 타미플루 수액 놨습니다 현재 저녁약까지 먹고 2시간 정도 지났는데 몸살 발열감 콧물 증상 있어서 이부프로펜이나 아세트아미너펜 상비약 추가로 복용하고 싶어요 현재 복용중인 약 아침 저녁 : 이모딘정 누코미트200미리 엘로틴 클래리미신정250mg 몬테로스정10mg 맥스펜정 점심 : 세토펜정325미리그람 메프레정4미리그람

발열두통몸살기침인후통비염독감
답변을 준비 중이에요
error
실시간 의료상담의 모든 게시물은 저작권의 보호를 받아요. 저작권자의 명시적 동의 없이 게시물을 복제, 배포, 전송 등 활용하는 것은 저작권 침해로서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으니 유의하세요!

감기/몸살 관련 질문

  • 타미플루 및 해열제 복용 중인데 체온이 여전히 높아, 해열제를 추가로 먹어도 될까요?

    오늘 a형독감으로 타미플루 및 해열제 처방받아 먹고 5시간정도 되었는데요 현재 체온은 37도 초반인데 해열제 먹여도될까요? 낮에 고열로 교차복용해도 열이 잘 안떨어졌어서 ㅠ 더 확 오른뒤에 먹이면 열 잘 안잡힐거같아 텀만 맞춰서 먹이고픈데 괜찮을지 모르겠어요

    감기/몸살

    독감

    2023.12.22
  • 처방약 복용 중인데 추가로 해열제 복용 가능한가요?

    굴먹고 체해서 처방약을 받아왔어요. 씨록신정250mg 후라시닐정 브로목틸정 부스코판당의정 트리멘정 모티리톤정 에스오정40mg 비오플250산 집에오니 열이나는데 추가러 해열제약을 먹어도 괜찮을까요?

    소화기질환

    장염

    2024.02.27
  • 추가 해열제복용

    10살 40kg 남자아이입니다 오늘 아침 열과 목통증으로 병원진료후 아모크라정357mg 부루펜정200mg 트라몰정325mg 을 처방받았습니다 점심엔 트라몰정이 빠져있구요 12시반쯤 점심약을 먹고 3시간이 지나서도 열이 39도가 넘네요 혹시 지금 추가복욕할수있는 해열제없나요 ??

    감기/몸살

    발열

    인후통

    2023.09.02
1,839명이 답변을 보고, 진료 받았어요!